UPDATED. 2018-06-22 23:26 (금)
부영그룹, (재)공군사관학교 발전기금 1억원 ‘쾌척’
부영그룹, (재)공군사관학교 발전기금 1억원 ‘쾌척’
  • 노현주 기자
  • 승인 2017.05.1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군방공관제사령부 등도 자매결연 맺어 정기적 관계 유
 
▲ 부영그룹은 17일 본사에서 (재)공군사관학교 교육진흥재단 발전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사진은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왼쪽 다섯번째)이 전달식에 참석한 황성진 공군사관학교장(여섯번째) 및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모습.(사진=부영그룹)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부영그룹 이중근 회장이 황성진 공군사관학교장과 이병휘 항공우주연구소장 등 공군 관계자들과 만나 발전기금 1억원을 쾌척했다.

부영그룹은 17일 오전 본사에서 ‘(재)공군사관학교 교육진흥재단’에 발전기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이날 “공군은 우리군의 핵심전력”이라며, “지·덕·체를 겸비하고 역할과 사명을 다하는 차세대 정예 공군 리더를 양성하는데 기금이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지난 2008년과 2010년,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우리나라 항공발전과 공군 사관생도들의 교육발전을 위해 (재)공군사관학교 교육진흥재단에 1억원씩 지원해 왔다.

아울러 육군 제8군단과 제25보병사단, 공군방공관제사령부 등과도 자매결연을 맺고 정기적으로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  

한편 이 회장은 공군 출신으로 공군예비역 모임인 공군인터넷전우회(ROKAFIS) 회장을 맡아 예비역과 현역 간 친교를 맺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공군 정책지원 및 장병 위문·격려 활동 등을 적극 전개하는 등 다방면으로 공군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