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서울대와 11년 연구 거친 ‘로만밀 통밀 식사빵’ 출시
SPC삼립, 서울대와 11년 연구 거친 ‘로만밀 통밀 식사빵’ 출시
  • 노현주 기자
  • 승인 2017.07.2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만밀 통밀 시리즈, 크랜베리롤·곡물가득디너롤·소프트프랑스 등 3종 구성
▲ SPC삼립이 담백하고 건강한 빵을 위해 로만밀 통밀을 사용해 ‘로만밀 통밀 식사빵 3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SPC삼립)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SPC삼립이 담백하고 건강한 빵을 위해 로만밀 통밀을 사용해 ‘로만밀 통밀 식사빵 3종’을 출시했다.

로만밀 통밀 식사빵은 통곡물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미국 ‘로만밀(Roman Meal)’ 사의 건강한 통밀을 연구·발굴해 특허를 받은 토종 천연효모(SPC-SNU 70-1)를 넣은 건강 빵으로, SPC그룹과 서울대가 11년간 공동연구한 결과물이다.

종류는 총 3가지로 상큼한 크랜베리를 넣은 '로만밀 통밀 크랜베리롤 (4개입)', 귀리, 아마씨, 해바라기씨 등 9가지 곡물을 넣어 영양이 풍부한 '로만밀 통밀 곡물가득 디너롤 (8개입)', 통밀과 호밀을 적절히 넣어 구수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바게뜨인 ‘로만밀 통밀 소프트 프랑스 (1개입)’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패키지에 레시피를 담아 소비자들이 더욱 맛있게 빵을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 및 수퍼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SPC삼립 관계자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좋은 재료를 사용한 SPC삼립의 식사빵 라인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로만밀을 사용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