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동계올림픽서 인기…홍보부스 추가 운영
CJ제일제당, ‘비비고’ 동계올림픽서 인기…홍보부스 추가 운영
  • 조무정 기자
  • 승인 2018.02.1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주간=조무정 기자]CJ제일제당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간에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운영한 한식 브랜드 ‘비비고’ 홍보 부스를 추가 운영한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지난 9~11일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비비고’ 홍보 부스를 운영해 인기를 끌자 14일부터 5일간 추가 운영하기로 했다.

이번 부스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비비고’ 브랜드는 물론 ‘비비고’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강원 원주시 오크밸리에 설치된 한식 브랜드 '비비고'의 홍보 부스
강원 원주시 오크밸리에 설치된 한식 브랜드 '비비고'의 홍보 부스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도 선보여 인기리에 판매됐다. ‘비비고 한섬만두’를 활용한 황태사골한섬만두국 등 한식 메뉴는 물론 ‘비비고 남도떡갈비’를 활용한 비비고떡갈비햄버거, ‘비비고 수교자’를 활용한 비비고팝만두푸틴 등 외국인 방문객을 위해 서양식에 한식재료를 접목한 메뉴도 함께 준비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메뉴들은 준비한 물량이 모두 판매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특히 황태사골한섬만두국과 비비고떡갈비햄버거가 인기를 끌었고, 대다수가 한식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마케팅 담당 김일두 부장은 “지난해 THE CJ CUP을 후원하며 세계적인 스포츠 대회를 통해 한식을 알렸던 경험을 살려 이번 부스를 준비했고, 앞으로도 전 세계에 ‘비비고’와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