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6-21 18:23 (목)
자이글 베스트셀러 2종 ‘자이글 S’‧‘자이글 웰빙’, 폴란드 진출 ‘성공’
자이글 베스트셀러 2종 ‘자이글 S’‧‘자이글 웰빙’, 폴란드 진출 ‘성공’
  • 노현주 기자
  • 승인 2018.06.1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이글, 폴란드 본격 진출...3만여 달러 규모 초도 물량 수출 진행
향후 신제품 추가 출시 및 수출 물량 확대 통해 폴란드 시장 선점 계획
자이글은 베스트셀러 2종 ‘자이글 S(위)’와 ‘자이글 웰빙(아래)’으로 폴란드 시장에 진출한다. (사진제공=자이글)
자이글은 베스트셀러 2종 ‘자이글 S(위)’와 ‘자이글 웰빙(아래)’으로 폴란드 시장에 진출한다. (사진제공=자이글)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웰빙 선도기업 자이글 주식회사의 자이글 베스트 셀러 2종이 국내외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가운데 폴란드 진출에도 성공했다.

11일 자이글에 따르면 자이글은 폴란드에 3만여 달러 규모의 초도 물량 수출을 완료했다. 자이글은 향후 신제품 추가 출시를 통해 폴란드 수출 물량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폴란드 시장에 첫 선보이는 제품은 자이글의 베스트셀러 2종인 ‘자이글 S’와 ‘자이글 웰빙’으로 두 제품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허 받은 기술로 만든 두 제품은 ‘상부 발열 및 하부 복사열’ 양방향으로 가열해 냄새‧연기‧기름 튐이 없고 유해가스 방출이 없어 쾌적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특히 최근 유럽 주방문화 트랜드에서도 환영받고 있다. 자이글 S는 조리팬이 360도 회전할 수 있어 여럿이 둘러앉아 음식을 조리하며 먹을 수 있고 구이팬 지름이 31cm로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특히 일본에서 히트한 자이글 웰빙은 조리팬이 다양해 그릴부터 오븐, 토스터, 생선구이기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폴란드 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진희 자이글 대표는 이번 폴란드 수출에 대해 “이를 계기로 유럽 등 해외 마켓 플레이스를 다변화해 수출 규모를 확대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글로벌 웰빙가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이글은 일본 최대 가전 홈쇼핑 ‘SHOP CHANNEL’과 주방가전 판매 1위 ‘Japanet Takata’, 일본 최대 오픈마켓 ‘라쿠텐’ 둥에서 연간‧주간 주방가전 부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울러 자이글은 현재 국내에서도 유명 6대 TV홈쇼핑 주방가전 판매 1위, TV홈쇼핑 186회 매진을 기록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