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2 12:56 (수)
MLB 직원, 엑소 팬들 찍은 '몰카' SNS에 게재 논란..."무서운 사진" 팬들 조롱
MLB 직원, 엑소 팬들 찍은 '몰카' SNS에 게재 논란..."무서운 사진" 팬들 조롱
  • 노현주 기자
  • 승인 2018.11.2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측 입장 듣기 위해 수차례 연락 시도했으나 답변 못 받아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아이돌 그룹 엑소 팬들을 희화화 하는 듯한 사진과 글을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한 MLB직원이 도마 위에 올랐다.

자신을 MLB 마케팅 직원이라고 소개한 A씨는 지난 19일 자신의 sns에 해외 촬영 스케줄로 출국하는 엑소 멤버를 기다리는 팬들의 모습을 찍은 사진을 트위터에 올려 “무서운 사진“이라는 설명을 게재했다.

자신을 MLB 마케팅부서 직원이라면서 SNS에 올린 엑소 팬 관련 사진.(출처=트위터)
자신을 MLB 마케팅부서 직원이라면서 SNS에 올린 엑소 팬 관련 사진.(출처=트위터)
한 네티즌이 인트사그램에 리트윗 한 사진.(출처=인스타그램)
한 네티즌이 리트윗 한 사진.(출처=트위터)

이 내용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자 네티즌들은 명백한 불법 촬영이라며 불쾌하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직원이 팬 사진을 몰래 찍은 것도 모자라 부적절한 글까지 올려 팬들을 조롱하는 것처럼 비쳐졌기 때문이다.

해당 사진을 접한 일부 네티즌들은 “빨리 공식 사과 해라”, “몰카충 직원 있는 브랜드 찝찝해서 사기싫다”, “MLB는 직원 교육을 대체 어떻게 하나”등 의 반응을 보였다.

이와 관련 <일요주간>은 MLB측의 입장을 듣기 위해 수차례 연락을 시도했으나, 끝내 답변을 받지 못했다.

한편 스포츠 캐주얼 판매 업체인 MLB는 지난 4월에도 팬 사인회를 관람하는 엑소 팬들의 사진을 몰래 찍어 논란이 된 바 있다. 이 같은 논란이 계속되면서 일부 소비자들은 MLB 불매운동에 나서자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섹션별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