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사진 판매 플랫폼 'Good’s Photo Store' 작가 모집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0-01-22 10:06:39
  • -
  • +
  • 인쇄
캐논갤러리 최초 사진 판매 플랫폼 'Good’s Photo Store' 운영
100장의 사진을 장당 1만원에 판매, 수익으로 신진작가 지원
▲ 캐논 갤러리가 고객 상대의 사진 판매 플랫폼을 운영한다 (그래픽=캐논CI)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캐논갤러리에서 사진을 굿즈 형태로 판매하는 플랫폼 '굿스 포토 스토어 (Good’s Photo Store)'에 참여할 사진작가를 모집한다.

 

22일 굿스 포토스토어는 캐논갤러리 내 별도 공간에서 신진 사진 작가의 사진 총 100장을 전시하고, 굿즈 형태로 소장할 수 있도록 사진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1장의 사진 당 1만원(A4 용지 사이즈 기준)으로 판매되며, 판매 수익은 참여 작가 및 캐논 갤러리에 전시하는 작가들를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첫 번째 작가 모집은 오는 2월5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작가들은 자유 주제의 사진 최대 10장(jpeg 파일 형식, 1장당 10MB 이내)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내 포토갤러리에 업로드 하면 된다. 사진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최종 20명이 선정되며 당선자는 2월10일(월)에 발표된다.

 

당선된 작품은 2020년 12월31일까지 캐논갤러리 ‘Good’s Photo Store’에서 전시 및 판매된다.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한 작가에게는 캐논갤러리 메인에서 전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대관비 · 전시 설치 및 철수 · 홍보물 제작 · 전시 홍보 등을 지원한다. 또, 캐논의 전문가용 프린터를 이용해 최대 A2 사이즈의 사진을 10장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