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한성숙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노가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04-17 10:46:53
  • -
  • +
  • 인쇄
코로나19로 피해입고 있는 화훼농가 돕기 위한 릴레이 이벤트
전국 100명의 오프라인 소상공인에게 장미꽃 선물
▲ 네이버 한성숙 대표 (사진=네이버)

 

[일요주간 = 노가연 기자] 네이버 한성숙 대표가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꽃을 선물하는 릴레이 캠페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한 대표는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서 ‘스마트주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전국 100명의 오프라인 소상공인에게 장미꽃을 선물했다.

 

한 대표는 꽃과 함께 동봉한 편지에서 “재난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새로운 성장의 돌파구를 만들고 계신 전국 사장님들과 코로나 확산에 마음의 상처가 크신 대구, 경북 지역 사장님들께 깊은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꽃을 보내드린다”며 “화훼 농가에게도 극복을 위한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이어 “네이버는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하고 사장님들께서 더 크게 사업을 만들어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플라워버킷 챌린지는 꽃 소비가 줄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응원하는고자 꽃바구니, 화분 등을 구입해 인증 사진을 찍고 SNS에 올려 함께하는 코로나 극복 운동이다. 아이스버킷 챌린지처럼 이벤트 참여자가 3명을 지정하여 릴레이를 이어가는 형태로 진행된다. 

황각규 롯데지주 부회장, 차천수 청주대 총장,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환경공단 등이 지금까지 플라워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