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제우스 미니’ 출시…자석식 클립조명 '회전 가능'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6-01 12:36:47
  • -
  • +
  • 인쇄
액션캠 고프로의 기능에 빛을 더한 새로운 악세사리
컴팩트한 디자인에 배터리 내장으로 최대 6시간 사용가능
▲고프로 용 회전조명인 제우스 미니 사용모습 (사진=고프로)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고프로가 고프로의 새로운 악세사리 ‘제우스 미니(Zeus Mini)’를 출시했다.

 

 제우스 미니는 활용도가 높은 컴팩트한 디자인의 조명 모듈과 자석식 회전 클립이 결합한 제품이다. 새롭게 디자인된 고프로 시리즈에 사용되는 자석식 회전 클립 조명은 모자, 가방 등 조명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에나 장착할 수 있어 활용도가 좋다. 

 

견고하고 방수가 되는 충전식 조명이 필요한 곳이라면 자석으로 편리하게 붙이고 회전시킬 수 있기에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캠핑 매니아들은 물론, 고프로 촬영의 동반자로 손색이 없다.

 

제우스 미니는 360도 회전식 클립으로 손쉽게 조명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후드 하단, 싱크대 아래 등을 밝힐 때도 사용할 수 있다. 클립을 사용해 작업대, 고정된 물체 등에 부착 가능하고,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금속면에도 부착할 수 있다. 또한 히어로8 블랙의 추가 액세서리로 장착하거나 고프로 마운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 고프로 용 회전조명인 제우스 미니 (사진=고프로)

 

제우스 미니는 견고한 내구성과 최대 10m(33피트) 방수 성능을 기본으로 충전용 배터리 내장으로 최대 6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최대 200루멘까지 4단계 조작을 통해 선명한 디테일 포착이 가능하고 =긴급 신호를 보내고 시야를 확보해 주는 플래시 모드 등이 특징이다.

 

고프로 창립자인 닉 우드먼은 “제우스 미니는 고프로 카메라의 혁신적인 기능에 빛을 더한 제품”이라며 “캠핑, 등산, 야외 활동 등 어떤 환경에서도 어둠을 환하게 밝힐 수 있어 고프로 사용자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