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뉴 아이패드용 키보드 '슬림 폴리오' 선보여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4-09 12:52:46
  • -
  • +
  • 인쇄
한 대의 노트북처럼 사용 가능한 올인원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iOS 지원 인터페이스, 블루투스 LE 기술로 타이핑시 자동 연결
▲7세대 아이패드를 위한 로지텍 슬림 폴리오 (사진=Logitech)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PC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Logitech)이 애플 7세대 아이패드를 위한 올인원 블루투그 키보드 케이스 '슬림 폴리오(Slim Folio)'를 공개했다.

 

슬림 폴리오는 로지텍의 베스트셀러 키보드 시리즈 중 하나로, 키보드와 케이스 일체형으로 아이패드에 장착하면 한 대의 노트북처럼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의 작업 환경과 사용 목적에 따라 타이핑 포지션을 제공하며, 타이핑 모드·보기 모드·보호 모드 초 3가지 모드가 있다. 타이핑 모드는 아이패드의 각도를 58도에 맞춰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고, 보기 모드는 영상을 즐길 때 최적의 각도인 10도에 맞출 수 있다.

 

또 슬림 폴리오는 경량 프레임과 테크니컬 페브릭을 채택해 가볍고 얇은 디자인에도 내구성이 뛰어나며, 스크래치와 오염도 쉽게 타지 않는다. 

 

키보드의 키가 큼직하고 넉넉한 간격으로 디자인되어 오래 사용해도 피로감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아이패드의 iOS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키 배열과 키보드 상단의 'iOS 바로가기 키'를 탑재해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7세대 아이패드를 위한 로지텍 슬림 폴리오 (사진=Logitech)

 

또 블루투스 LE 기술을 이용해 타이핑시 자동으로 연결되어 안정적이며, 배터리 효율도 뛰어나 가지고 다니면서 활용하기 적합하다. 스마트 전원 관리 시스템으로 자동 켜기와 끄기 기능을 쓰면,최대 4년까지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다. 로지텍의 크레용과 애플 펜슬을 보관할 수 있는 홀더까지 장착되어 편리하다.

 

로지텍은 이번 제품은 아이패드의 활용성을 극대화해 태블릿이 아닌 노트북급으로 경험할 수 있고, 더불어 최상의 타이핑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