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알미늄 대표이사 달성군 장애인복지관장 이·취임식 참석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0-01-23 13:12:11
  • -
  • +
  • 인쇄
남선알미늄 장규한 대표, 달성군 장애인복지관장 이·취임식 참석
취임 축하하는 축하 화분과 쌀 20Kg, 5포 전달
▲ 한국지체장애인협회 달성군지회 우승윤 회장, ㈜남선알미늄 장규한 대표이사 (사진=남선알미늄)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주)남선알미늄 장규한 대표이사는 20일 달성군 장애인복지관 강당에서 개최된 '달성군 장애인복지관장 이·취임식'에 참석하였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에는 달성군 김문오 군수, 달성군의회 최상국 의장, 대구시의원 김원규 의원, 강성환 의원, 대구시지체장애인협회 김창환 회장, 경상북도지체장애인협회 박선하 회장등 각계각층 150여명의 인사들이 참석했다. 

 

행사에 참석한 장규한 대표이사는 "정계원 관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장애인복지의 중심이 우리 달성군 장애인복지관이 되도록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작업장을 견학중인 ㈜남선알미늄 이보건 이사 (사진=남선알미늄)

 

행사가 끝난 후 남선알미늄 임직원들은 달성군 장애인복지관 옆에 위치한 참살이 달성군 장애인 재활자립 작업장을 방문했다.작업장을 둘러본 남선알미늄 대외협력팀 이보건 이사는 "작업장 규모가 상당하고 사업 영역도 다양하여 놀랐다. 당사에서는 참살이에서 생산된 물품구매 등을 통해 달성군 장애인재활자립 작업장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주)남선알미늄은 대표이사 명의로 달성군 장애인복지관장 이·취임식을 축하하는 축하 화분과 쌀 20Kg, 5포를 전달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