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 리뉴얼 '2020 알파 사진 공모전'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1-14 13:39:57
  • -
  • +
  • 인쇄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알파 제품과 브랜드 뉴스 제공
알파 제품으로 촬영한 사진 대상으로 2020 공모전 동시 개최
▲알파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2020 알파 사진 공모전' 포스터 (이미지=소니코리아)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소니코리아는 알파(Alpha) 브랜드와 제품의 뉴스를 전하는 동시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알파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오픈한다. 

 

리뉴얼된 알파 홈페이지는 알파의 모든 제품과 브랜드에 관한 소식을 전하는 허브 페이지로서 메뉴를 강화하고, 리뷰·영상·제품정보·노하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알파 홈페이지에서 소니코리아의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전문 매거진에 업데이트 되는 콘텐츠와 관련 소식을 쉽게 볼 수 있다.

 

또 소니 카메라로 작업하는 국내외 전문작가의 포트폴리오 및 작품을 갤러리로 구성해 사용자들이 언제든 감상할 수 있고, 작가가 사용하는 제품의 자세한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알파 홈페이지의 인터페이스 또한 최적화하여 이미지 중심의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I)을 만들어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세미나와 아카데미 신청도 별도의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고 할 수 있는 등 심플한 것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를 홈페이지에 적극 반영한 것이 돋보인다.

 

리뉴얼과 함께 신설된 온라인 아카데미에서는 사진 구도와 화이트 밸런스, 마이스타일 등 사진 촬영에 대한 기초적인 강좌가 다시 마련됐다. 

 

또 새로운 알파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1월 13일부터 2월 29일까지 '2020 알파 사진 공모전'을 연다. 알파 시리즈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촬영 사진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업로드한 후 알파 홈페이지 내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자신의 촬영 사진 URL을 올려 응모하면 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혜수 기자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