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문화재단, 전시 · 공연 · 공간 콜라보레이션 '온스테이지X' 행사 개최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19-11-11 14:17:26
  • -
  • +
  • 인쇄
예술적 상상력과 창의력을 융합한 행사, 11월 21일부터 사흘간 개최
어디에도 볼 수 없는 다양한 볼거리와 전시, 공연을 제공할 예정

 

▲네이버, 11월 21일부터 사흘간 전시·공연 등 콜라보 '온스테이지X' 개최 (이미지=네이버)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네이버문화재단은 오는 21~23일 3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 팩토리 D동에서 네이버 ‘프로젝트 꽃’과 함께 예술적 창의력과 상상력을 융합한  ‘온스테이지X’ 행사를 개최한다.

 

11일 네이버는 네이버가 창작자를 지원하는 ‘프로젝트 꽃’의 대표적인 활동인 축제의 장 온스테이지X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이 7번째 행사인 이번 행사는 지바노프, 레이든, 신박서클, 네이버 웹툰 ‘플랫다이어리’의 임현 작가, 헬로!아티스트 안성석 현대미술작가, 그라폴리오의 이윤정 회화작가, 부랴부랴 스튜디오 김지유 일러스트작가, 제이자크(조성연) 일러스트 작가, 디자인윈도 고태용 패션 디자이너, 오!크리에이터의 제로랩 디자인 스튜디오 등 10팀이 참여한다.

 

21일에는 크리에이터 10팀의 콜라보 전시와 네트워크 파티가 열리며, 22일에는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토크 및 체험형 워크숍을 진행하는 아티스트 세션이 진행된다. 23일에는 자신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는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콜라보 공연이 진행되는데 이는 네이버 V LIVE(브이라이브) 온라인 생중계로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