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 스타워즈 에디션, 레드·블랙 컬러조합 눈길

최종문 기자 / 기사승인 : 2019-11-20 14:31:23
  • -
  • +
  • 인쇄
12월 20일 글로벌 개봉 예정 '스타워즈 :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개봉 기념
특별 케이스, 메탈 뱃지, 레드 S펜, 레드와 블랙 컬러 조합의 갤럭시 버즈 포함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사진=삼성전자)

 

[일요주간 = 최종문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10+ 스타워즈(StarWars)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다. 6.8인치 쿼드HD+의 아몰레드 화면과 12GB의 램, 512GB의 내부저장용량 등 기존과 스펙은 동일하지만 스페셜 구성을 통해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내달 20일 글로벌 동시 개봉예정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The Rise of Skywalker)에 맞춰 출시된 이벤트 상품은 익숙한 다스베이더나 R2D2대신 새롭게 부활한 시리즈의 주인공인 '카이로 렌(Kyro Ren)'에게서 디자인 영감을 받았다. 

 

레드 세이버를 연상시키는 빨간색 S펜은 물론 비롯해서 매니아라면 환영할 구성을 제품 전반에 걸쳐 적용했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의 제품에 레드 악센트를 부여한 폰으로 후면 카메라 베젤이 특히 눈에 띈다. 전원과 볼륨 버튼에도 레드 컬러가 적용되었다. 

 

내부에는 월페이퍼와 종료 애니메이션, 아이콘과 사운드 등 스타워즈 팬이라면 즐거워할 디지털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고 콜렉터 아이템인 메탈 뱃지도 함께 제공된다. 

 

▲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갤럭시 노트10 + (사진=삼성전자)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홍콩, 노르웨이, 스페인, 스웨덴, 터키, UAE, 덴마크, 핀란드, 호주 등의 국가에서 우선 판매되며 우리나라에도 공급될 예정이다. 

 

미국에서는 12월 13일 공식 출시되며 가격은 $1299.99로 삼성닷컴에서 구매가능하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