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OM-D E-M1 마크 III 예약 판매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2-25 15:11:11
  • -
  • +
  • 인쇄
3월 1일까지 전국 오 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사전 예약 가능
예판 기간동안 구입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실시
▲올림푸스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 마크 III (사진=올림푸스)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올림푸스한국은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 마크 III'의 예약 판매를 3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OM-D E-M1 마크 III는 바디 내장형 5축 손떨림 보정 시스템을 갖춰 바디만으로도 최대 7단계의 보정 효과를 볼 수 있고, 안정적인 촬영을 위한 짐벌 등의 추가 장비없이 핸드헬드 촬영을 즐길 수 있다. OM-D 시리즈 중에서도 최고의 AF 성능을 탑재하고 최대 18fps의 AF/AE 추적이 가능해 다양한 촬영 환경에서도 민첩하게 대응한다.

 

특히 마이크로 포서드 미러리스 구조로 올림푸스 카메라와 렌즈는 타사에 비해 사이즈가 작고 가벼워 탁월한 기동성을 자랑하며, 동시에 고품질의 이미지와 결과물까지 얻을 수 있어 전문 작가들의 촬영 환경을 개선시키는데 일조하고 있다.

 

ND필터 없이 슬로우 셔터 효과를 내는 라이브 ND 기능으로 노출 조절이 필요한 특화된 사진 촬영도 손쉽다. 효과 단계는 ND2에서 ND32로 총 5단계 나뉘며, 필터를 장착할 수 없는 렌즈를 쓰거나 번거로운 필터 교체 과정을 생략하고 싶을 때 유용하다.

 

이번 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고품질의 동영상과 사진 촬영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격이라고 전했다. 이쿠타 시노부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은 "E-M1 마크 III를 통해 다양한 어떤 환경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으로 강화된 성능을 경험하고, 고화질의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시대에 걸맞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OM-D E-M1 마크 III의 사전 예약 판매와 이벤트는 2월 24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하며,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