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렌즈, 아이랩 스튜디오와 협업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3 15:25:46
  • -
  • +
  • 인쇄
두번째 아이랩 스튜디오와의 협업, 의류와 패션 잡화, 휴대폰 악세서리 총 8종 구성
▲카카오프렌즈, 아이랩 스튜디오와 협업 (이미지=카카오프렌즈)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카카오커머스가 자사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아트 크루 브랜드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니니즈X아이앱 스튜디오'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카카오프렌즈와 아이앱 스튜디오의 협업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며, 이번 협업 주제는 '원 마일 웨어(1mile wear)'다. 이 의미는 코로나19로 장거리 외출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가벼운 외출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중한 일상을 되돌아보자는 것이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최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인기를 모으고 있는 죠르디 캐릭터를 활용했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가벼운 외출과 어울리는 의류와 패션잡화, 휴대폰 액세서리 등 총 8종으로 이뤄졌다.

 

카카오프렌즈측은 "코로나19로 답답한 일상 속에서 가벼운 외출에 맞도록 실용성과 개성을 살린 이번 에디션으로 기분 전환을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의류는 후드집업과 반바지, 반소매 티셔츠로 회색, 검은색 계열의 무채색을 사용했으며 옷 앞·뒷면에 아이앱 스튜디오 영문 레터링과 함께 소매와 바짓단에 죠르디 캐릭터 모양의 고무 태그를 포인트로 장식했다.

블랙 컬러에 죠르디의 시그니처 표정을 살린 에어팟프로 케이스, 스트랩 폰 케이스 3종(아이폰 11 pro, x/xs 갤럭시 S20), 슬리퍼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선물하기에선 슬리퍼와 폰 케이스, 에어팟프로 케이스만 판매하며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의류를 포함한 전 품목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