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고, 애플 액세서리 '디즈니·스타워즈 에디션' 선보여

최종문 기자 / 기사승인 : 2020-06-18 15:49:33
  • -
  • +
  • 인쇄
제품내 그래픽 스티커로 나만의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어
아이폰11 시리즈 케이스와 에어팟·에어팟 프로 케이스용
▲스티커로 직접 꾸밀 수 있는 디즈니 에디션 아이폰 케이스 (이미지 편집=엘라고)

 

[일요주간 = 최종문 기자] 글로벌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엘라고는 디즈니 인기 캐릭터 ‘미키와 친구들’을 활용한 디즈니 에디션과 영화 스타워즈를 테마로 한 스타워즈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엘라고의 디즈니·스타워즈 에디션은 애플(Apple)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11·11Pro·11Pro 맥스 케이스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에어팟 프로 케이스용이다.

 

특히 제품에 포함된 그래픽 스티커를 활용해 각자 개성 있게 꾸밀 수 있어 세상에 딱 하나뿐인 모양새로 꾸일 수 있고, 소장 가치까지 한층 높였다.

디즈니 에디션은 디즈니 간판 캐릭터 미키 마우스가 적용된 에어팟 프로 심플 미키 케이스와 에어팟·에어팟 프로용 클리어 행 미키, 미니 케이스, 에어팟 프로 썸썸 케이스까지 총 3종의 디즈니 ‘미키와 친구들’ 에어팟 케이스와 아이폰11 하이브리드 케이스로 출시됐다.

스타워즈 에디션은 스타워즈 주인공인 한 솔로의 우주선 ‘밀레니엄 팔콘’에서 영감을 받은 팔콘, 스타워즈 대표적인 우주 전투기 ‘X윙’ 디자인을 입힌‘X윙, 다스베이더 전투기‘파이터, 심플한 스타워즈 로고를 넣은 로고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엘라고의 이번 에디션은 모두 디즈니와 스타워즈 정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완성도 높은 디자인으로 디즈니와 스타워즈 마니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엘라고는 블랙핑크·라인 등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으며, 노트북 파우치, 애플워치 스트랩 등 점차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