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100일 체력 완성 ' 아이패스 H 100일 세트' 출시

노가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08-21 16:19:12
  • -
  • +
  • 인쇄
고등학생 맞춤형 건강케어 에디션...학업과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 관리
국내산 6년근 홍삼이 함유돼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기능
▲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 모습 (이미지= KGC인삼공사)

 

[일요주간 = 노가연 기자] KGC인삼공사가 고등학생의 스마트한 건강 케어를 위한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는 학업과 스트레스로 지친 고등학생의 면역력부터 기억력까지를 챙기는 취지로, 학생들의 맞춤형 건강관리로 인기가 높은 ‘아이패스 H’를 100일치로 재구성한 기획세트다. 꿈을 향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에너지’의 의미를 담은 브랜딩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황기, 당귀, 칼슘 등의 부원료가 함유돼 학업과 스트레스로 지친 학생들의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정관장은 또한 코로나19 여파로 재택 수업과 대면 수업시간이 단축되는 등 막막하고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 상황을 극복하고 여름철 건강관리를 통해 심리적 안정 상태에서 학교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학생들의 생활리듬을 다잡고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해당 제품은 정관장 로드샵과 백화점,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알렸다.

 

한편, 정관장은 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일상의 모습을 벗어나 즐기는 신개념 놀이인 '부캐릭터(부캐)'를 활용한 응원 이벤트로 마련했다. 

 

학교 생활을 하는 모습(본캐)과 자유롭게 꿈을 찾는 모습(부캐)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는 인스타그램 아이패드 공식 계정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가연 기자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