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슈퍼세일...국내 정식유통모델 ' 단독 특가 행사'

최종문 기자 / 기사승인 : 2020-05-11 16:27:53
  • -
  • +
  • 인쇄
태블릿, 웨어러블, 노트북 등 국내 정식 유통 모델 대상
11일부터 11번가에서 단독 특가 행사
▲화웨이 메이트북 D15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최종문 기자] 화웨이 국내 총판 ZARS가 화웨이 태블릿, 웨어러블, 노트북 등 화웨이 제품의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해당 제품은 모두 국내 정식 유통 모델로 11번가를 통해 이루어진다.

 

화웨이의 ‘메이트북 D 14’, ‘메이트북 D 15’ 노트북은 고성능 AMD 라이젠 (Ryzen) 프로세서로 구동돼 안정성과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윈도우 10이 탑재되어 있고 새로운 S자 모양 팬 블레이드 화웨이 샤크 핀 2.0(Shark Fin Fan 2.0)이 공기 흐름을 최적화했다. 이를 통해 발열을 최소화해 랩탑의 성능까지 향상시켰고, 얇아진 베젤과 키보드 속에 숨겨진 팝업 카메라까지 장착되어 있어 휴대성과 활용성도 갖췄다. 

 

메이트북 D 14는 USB-C 타입 포트로 충전도 빠르고  경량 알루미늄 합금 바디 마감으로 유사 가격대 노트북에서는 돋보이는 모델이다.

 

단독 특가로 제공되는 화웨이의 ‘미디어패드 T5 10 LTE’ 태블릿은 유심 사용으로 어디서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고 옥타코어 AP와 5100mAh 배터리를 탑재해 사용 시간도 길다. USB OTG를 지원하고 다양한 추가 확장 지원으로 활용도도 높은 제품이다.  정품 고급 2 in 1 케이블도 함께 제공된다.

 

▲화웨이 미디어패드 T5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화웨이의 웨어러블 제품 중 스마트워치 ‘GT’와 스마트밴드 ‘BAND4’도 포함되어 있다.

 

스마트워치 GT는 화웨이 자체 AP를 탑재해 2주 이상 사용 가능하며 스마트밴드 BAND4는 1주 이상 사용 가능하다. iOS와 안드로이드를 모두 지원하며 알림·헬스·수영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BAND4는 전용 어댑터가 필요 없는 내장형 USB 플러그가 탑재돼 일반 USB 충전기에서도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이번 단독 특가 행사에서 판대되는 제품은 전국 서비스센터를 통해 1년 보증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