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봉농협의 새로운 도약! 50주년 기념행사 개최!

이태곤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1 16:36:36
  • -
  • +
  • 인쇄

▲ 운봉농협의 새로운 도약! 50주년 기념행사 개최 (사진제공 = 이태곤기자)

 

[일요주간 = 이태곤 기자] “운봉농협의 새로운도약! 50년을 넘어 다 함께 미래로 ! ” 슬로건 아래  전북 남원시 운봉농협은 1971802일에 설립된 운봉농협은 지난 50반세기 半世紀”1700여 명 조합원이 웃을 수 있는 농협, 조합원이 중심이 되는 농협으로 내실을 다지고 조합원과 함께 힘을 모아 조합원과 함께하는 건실한 조합으로 성장했다.

 

▲ 운봉농협의 새로운 도약! 50주년 기념행사 개최 .이환주 남원시장 (사진제공 = 이태곤기자)

 

운봉농협(조합장 서영교)은 코로나 19 기본 수칙을 지키면서 090110시에 임원 및 조합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인 교육장에서 운봉농협 창립 5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운봉농협 50주년을 빛내주시기위해서 참석하여주신 사랑도시 건강한 남원을 만들고 계시는 이환주시장, 윤지홍시의원, 배세근읍장, 서정구전조합장, 정재호중앙본부장, 강병무축협조합장, 임승규춘향골농협조합장, 김용현원예농협조합장, 박기열남원농협조합장, 정대환지리산농협조합 등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운봉농협(조합장 서영교)은 창립 50주년 기념행사를 성대하게 열어 조합원의 단합과 정보교환의 장으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계속하여 증가하고 있는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창립 50주년 행사를 간소하게 행사가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 운봉농협의 새로운 도약! 50주년 기념행사 개최 운봉농협 서영교 조합장  (사진제공 = 이태곤기자)

 

운봉농협 조합원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줘 감사하다.”지난 50년 동안 운봉농협은 항상 농업인 곁에서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해주어 큰 힘이 되었다농업인의 권익 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며 창립 50주년을 축하했다.

 

운봉농협 서영교 조합장은 “1700여 명 조합원 과 함께한 50년처럼 앞으로 함께할 50년 또한 우리 운봉농협은 농업·농촌의 새롭고 바른 미래와 조합원 및 고객들과 함께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겠다.” 고 밝혔다.

 

▲ 운봉농협의 새로운 도약! 50주년 기념행사 개최 서정구.서영교조합장  (사진제공 = 이태곤기자)

 

운봉농협(조합장 서영교)은 코로나 19 기본 수칙을 지키면서 09월 01일 10시에 임원 및 조합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인 교육장에서 운봉농협 창립 5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 운봉농협의 새로운 도약! 50주년 기념행사 개최 (사진제공 = 이태곤기자)


운봉농협(조합장 서영교)은 창립 50주년 기념행사를 성대하게 열어 조합원의 단합과 정보교환의 장으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계속하여 증가하고 있는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창립 50주년 행사를 간소하게 행사가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 운봉농협의 새로운 도약! 50주년 기념행사 개최 (사진제공 = 이태곤기자)


운봉농협 조합원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줘 감사하다.”며 “지난 50년 동안 운봉농협은 항상 농업인 곁에서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해주어 큰 힘이 되었다”며 “농업인의 권익 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며 창립 50주년을 축하했다.

 

▲ 운봉농협의 새로운 도약! 50주년 기념행사 개최 (사진제공 = 이태곤기자)


운봉농협 서영교 조합장은 “1700여 명 조합원 과 함께한 50년처럼 앞으로 함께할 50년 또한 우리 운봉농협은 농업·농촌의 새롭고 바른 미래와 조합원 및 고객들과 함께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