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트라이밴드 메시 공유기 MR9000X 론칭 ... 게이밍에 최적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0-05-28 17:44:29
  • -
  • +
  • 인쇄
모바일 게임 및 4K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극대화하려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제품
링크시스 벨롭(Velop) 공유기와 상호 메시 네트워크를 형성, 끊김 없는 와이파이
▲ 링크시스 MR9000X AC3000 공유기 (사진=링크시스)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링크시스가 모바엘 게이밍 및 홈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트라이밴드 메시 공유기 MR9000X를 론칭한다. 

 

모바일 게이머를 위해 최적화된 무선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MR9000X는 퀄컴의 쿼드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강력한 성능의 공유기이다. 발열은 줄이고 데이터 처리 능력은 향상시켰다. 

 

외부의 고출력 안태나를 4개 장착한 것은 기본 2개는 신호 강도를 높이기 위한 게임 전용 신호로 사용된다. 이와 함께 게이밍 장치 우선순위 설정 기능과 최대 1,733Mbps의 노드간 와이파이 백홀로 설계되어 끊김없는 게이밍을 원하는 사용자들의 선호를 맞췄다. 

 

최대 3Gbps의 강력한 스피드로 집안 전체에 초고속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MR9000X는 최대 25대 이상의 유무선 연결기기와의 연결을 보장하는 MU-MIMO 기술이 제공되어 다중 작업이 진행되더라도 이상적으로 동작한다.

 

이와 함께 링크시스 고유의 지능형 메시 기술이 포함되어 있어 링크시스 메시 공유기 시리즈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가정 내 네트워크의 확장성을 극대화시키면서 속도는 안정적으로, 범위는 넓게 처리하는 제품이다.

 

5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가 장착되어 4개의 장치를 유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구매자들에게는 세계 최대의 게인용 게임 네트워크인 WTFAST의 6개월 멤버십을 제공한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게임 트래픽을 최적화해서 지연현상을 제거할 수 있다. 

 

제품 정식 출시일은 6월 5일이며 예약 판매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