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코카-콜라 콜렉션', 케이스티파이에서 테크 액세서리 선보여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4-06 18:10:28
  • -
  • +
  • 인쇄
케이스티파이의 케이스에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로고와 컬러 입힌 한정판 제품
4월 16일, 케이스티파이 온라인스토어 통해 180여 개국 동시 판매 예정
▲케이스티파이와 코카콜라가 만나 선보이는 테크 액세서리 '더 코카-콜라 콜렉션' (사진=Casetify)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홍콩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전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라콜라와 함께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더 코카-콜라 콜렉션(The Coca-Cola Collection)'을 공개했다.

 

테크와 음료 산업의 유명 브랜드가 협업으로 각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결합해 만든 더 코카-콜라 콜렉션은 강력한 내구성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케이스티파이의 케이스에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로고와 컬러를 담아 만든 제품이다.

 

케이스티파이의 제품에 다양한 언어로 쓰인 코카콜라의 로고 디자인을 입혀 전세계 코카콜라 팬들이 하나의 문화로 연결될 수 있음을 보여주며,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이를 재해석했다.

 

이 콜렉션은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케이스부터 에어팟 1세대·2세대·프로, 무선 충전 패드, 맥북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Wes Ng는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우리 브랜드가, 이들과 친근한 브랜드이기도 한 코카콜라와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더 코카-콜라 콜렉션을 통해 다양한 국가와 인종, 문화권을 하나로 이어감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브랜드 파트너십은 기술을 통해 행복의 가치와 개성이라는 브랜드 메세지까지 담고 있다"고 전했다.

 

▲ 스마트폰 케이스부터 노트북 케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의 '더 코카-콜라 콜렉션' (사진=Casetify)

 

더 코카-콜라 콜렉션은 4월 16일부터 케이스티파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180여 개국에서 동시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웨이팅리스트는 4월 6일부터 등록 가능하며, 등록자에 한해 론칭 이전에 상품 구매 할 수 있는 우선 접속 권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케이스티파이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프로그램인 코-랩(Co-lab)은 전세계 다양한 산업의 리더 브랜드 및 셀러브리티와 협업하는 프로젝트로, 사라 제시카 파커와 퍼렐 윌리엄스를 비롯해 몽클레어, 사카이, DHL, 포켓몬 등과 콜렉션을 선보여 여러 개의 제품 완판 기록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