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스마트폰에서도 4K 초고화질 영상 구매 지원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0-04-01 18:12:42
  • -
  • +
  • 인쇄
모바일지원 확대를 통해 셔터스톡 앱에서 SD, HD, 4K 영상 구매 가능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1700만여개의 영상을 검색할 수 있어
▲ 셔터스톡,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영상 컬렉션 지원 확대 (이미지=셔터스톡)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사진 및 영상 전문 서비스 업체인 셔터스톡이 모바일 플랫폼 지원 강화를 밝혔다. 

 

1일 셔터스톡은 자사의 아이폰과 아이패드용 iOS 제품과 안드로이드 폰 및 태블릿을 통해 SD, HD 및 4K 영상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셔터스톡 고객은 모바일 또는 태블릿으로 1,700만 개 이상의 영상을 검색, 저장 및 구매함으로써 매력적인 영상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셔터스톡 앱은 모바일 전용 영상 광고를 만드는 소셜 미디어 관리자와 이동 시간에 영상 컬렉션을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비롯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한 모바일 온리(mobile-only) 워크플로우를 지원한다.

 

소비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함에 따라 시장환경이 달라지고 있지만 그 동안은 오직 PC플랫폼만을 지원했기 때문에 마케터와 관련 업계 종사자들은 매번 PC환경을 사용해야만 했다. 그렇지만 시대적 변화에 따라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 온리 캠페인의 제작 및 실행 단계를 추진하는 과정에 있기에 모바일 지원은 필수가 됐다.

 

셔터스톡 최고매출책임자 제이미 엘든은 ”이번 업데이트로 신세대 제작자 및 콘텐츠 제작자들이 현장이나 이동 중 빠르게 영상을 확인하고 손쉽게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며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제품을 혁신하고 크리에이티브 과정을 간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셔터스톡은 고품질의 사진과 영상, 이미지, 일러스트에서 비디오와 음악에 까지 유료 판매 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로 매주 10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3억 1천 컷 이상의 이미지와 1700만개의 비디오 클립중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를 활용하게 지원하는 전문업체이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