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폰은 잊어라 디자인·컬러로 MZ세대 사로잡는다…오늘밤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파트2' 개최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0 18:22:05
  • -
  • +
  • 인쇄
‘갤럭시 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 공개 이어 갤럭시S21 FE 공개 기대
오후 11시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닷컴 등에서 생중계
▲ 삼성 '갤럭시 언팩 파트2' 초대장. (사진=삼성전자)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삼성 갤럭시 언팩 파트2(Samsung Galaxy Unpacked Part 2)’ 행사가 20일 오후 11시 개최된다. 파트2는 지난 8월에 열렸던 언팩 행사의 후속 행사로 당시에는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 등 폴더블폰이 공개됐다.

삼성전자는 이 자리에서 프리미엄 가전 ‘비스포크(BESPOKE)’ 제품처럼 이용자가 다양한 색상을 직접 선택하는 방식을 적용한 ‘갤럭시 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이 공개될 전망이다.

비스포크(BESPOKE)는 삼성전자의 가전제품 브랜드로 소비자가 가전제품의 색을 원하는 색으로 조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색상을 선택, 자신만의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경험을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 갤럭시 언팩 파트2 티저 영상. (사진=영상화면 캡처)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당신을 확실히 보여줄 무언가를 펼칠 준비를 하라(Get ready to unfold something unmistakably you)'는 제목의 갤럭시 언팩 파트2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외계인들이 컬러 팔레트에서 색상을 선택하면 입고 있던 옷의 색상이 바뀌는 등 비스포크 에디션의 공개를 시사했다.

추가 색상을 지원할지도 관심이다. 현재 갤럭시Z플립3는 △크림 △라벤더 △그린 △팬텀 블랙 △핑크 △화이트 △그레이 등 총 7가지 색상을 지원하고 있다.

또 이번 언팩에서는 갤럭시S21 FE를 공개할 것으로도 전망된다.

삼성전자는 반도체 부족 등으로 인해 올해 하반기 플래그십 라인업인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출시하지 않았다. 그러나 애플이 신형 스마트폰인 '아이폰13'까지 출시한 데다 바(bar) 형태의 스마트폰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은 상황이라 갤럭시S21 FE를 통해 수요를 충족하려는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 갤럭시 언팩 파트2 행사는 한국시간으로 오후 11시에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닷컴 등에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