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행사 '샤오미 미 팬 페스티벌', 국내에서도 오픈마켓 통해 진행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0-04-07 19:38:28
  • -
  • +
  • 인쇄
본사에서 전세계 Mi 팬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글로벌 메가세일
가품 걱정없이 빠른 직구로 구매 가능
▲샤오미의 대표 인기상품 대상으로 실시하는 글로벌 세일 '샤오미 미 팬 페스티벌'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샤오미 제품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이라면 샤오미 미 팬 페스티벌을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샤오미 미 팬 페스티벌(Xiaomi Mi Fan Festival)은 샤오미 본사에서 전세계 Mi 팬 대상으로 실시하는 글로벌 메가 세일로, 올해는 국내에서도 오픈마켓을 통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세일에서는 샤오미 신상 스마트폰을 단독으로 출시하는 이벤트부터 대표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고, G마켓과 옥션의 직구를 통해 삐르게 받아볼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샤오미에서 새로 출시하는 스마트폰 Mi 10·Mi 10 pro를 글로벌 버전으로 처음 만날 수 있고, 국내 단독 출시로 쿠폰 적용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 샤오미 인기 제품인 미밴드4와 미에어 공기 청정기 3H도 본사에서 공식으로 출시하는 정품으로 만날 수 있어 가품 걱정없이 구매 가능하다.

 

또 재택근무 패키지로 샤오미 충전식 3단 스탠드와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세트 구성도 눈에 띄며, 스마프홈 패키지에는 홈카메라 360과 블루투스 온습도계, 회전 센서 야간 등도 만날 수 있다.

 

국내 대형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G마켓과 옥션 측은 "샤오미 미 팬 페스티벌을 통해 주문하면 3일 내 발송하며, 알림톡으로 배송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행사는 12일까지이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