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센터 인기 강좌도 이제 유튜브로 즐겨

최종문 기자 / 기사승인 : 2020-05-12 19:42:15
  • -
  • +
  • 인쇄
현대백화점, 인기 강사들의 강좌를 모아 온라인으로 생중계
사진·인문학·트로트·노래·필라테스·댄스 등 주제도 다양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인기 강좌 릴레이 라이브 클래스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최종문 기자] 현대백화점은 13일 문화센터에서 운영하는 인기 강사의 강좌를 따로 모아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한다.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 온라인 강좌는 현대백화점의 공식 유튜브 채널 '현대백화점TV'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랜선 문화센터'라는 타이틀을 걸고 총 12명 인기 강사가 진행하는 강좌를 각각 30분씩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강좌의 주제는 재테크·사진·인문학·트로트·노래·필라테스·댄스·요리 등이다.

 

인기강가 릴레이 라이브 클래스에는 '코로나 19 이후 재테크 전략' 같은 발빠른 정보성 강좌부터 '밴드필라테스 홈트레이닝 스트레칭'과 '라틴댄스 맘보', '최고 인기 트롯 노래교실', '내 생애 최고의 여행사진 남기는 특급 노하우', '홈카페 인기 메뉴' 등 단조로운 집콕 생활에 활력을 주는 프로그램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이번에 준비한 릴레이 라이브 클래스는 "코로나 사태 이후 달라진 인식에 맞춰 기존 콘텐츠를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하고 있는데, 공간의 한계를 벗어나고자 기획한 이벤트다. 그간 문화센터에서 진행했던 다양한 콘텐츠를 온라인의 장점을 활용해 고객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현대백화점 측은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코로나 사태 이후 비대면 마케팅을 이어가며, 지난달 25일 백화점 업계 최초로 관객 없는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2020 디지털 라이브 패션쇼'를 열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종문 기자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