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모바일 앱, 리뉴얼로 편의성 높여

최종문 기자 / 기사승인 : 2020-03-11 21:51:54
  • -
  • +
  • 인쇄
세탁물의 정보와 세탁 진행 상황 등의 이용 내역과 현황을 확인
크린머니 결제 시스템을 도입, 앱에서 충전과 결제 진행
▲크린토피아 앱 화면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최종문 기자] 세탁 기업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는 고객의 편의성에 비중을 두어 기존 모바일 앱 '크린토피아'를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크린토피아 앱은 세탁 서비스에 관련한 기능을 강화해, 세탁물의 정보와 세탁 진행 상황 등의 이용 내역과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세탁 완료시 푸시 메세지가 전송되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에 중심을 둔 기능이 다수 보강되었다.

 

또 계절별 옷을 보관해 주는 의류 보관 서비스와 일부 지역에 한해 수거와 배달 등의 신규 세탁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에는 앱 속에서 바로 충전하고 결제까지 가능한 크린머니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간편한 결제를 통해 세탁을 맡길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크린머니'와 함께, 기존 결제 방식인 현금과 카드는 계속 지원한다.

 

푸시 기능이 보강되어 세탁권 쿠폰 발행과 소멸 임박을 알려주고 스탬프 적립과 멤버십 등급 산정 기준도 확인할 수 있어, 알뜰한 세탁 이용이 가능하다. 

 

크리토피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과 좀더 가까이 소통하는 창구로 '챗봇' 서비스를 도입했다. 궁금한 세탁 서비스와 질문 사항을 실시간으로 묻고 답변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서비스 개선을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반영해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면서 세탁 서비스 이용 고객도 증가 추세이며, 크린토피아의 리뉴얼 앱은 사용자들에게 반가운 뉴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