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업계, 여름시장 쟁탈전 막올라...하이트진로, 탄산주 '이슬톡톡' 출시 인기몰이

김완재 기자 / 기사승인 : 2016-04-12 11:50:57
  • -
  • +
  • 인쇄
[일요주간=김완재 기자] 주류제조업체들이 여름 시장을 겨냥해 최근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술 시장 쟁탈전에 나서고 있다. 특히 2030세대를 타깃으로 맛부터 홍보 이벤트까지 다양한 차별화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하이트진로가 지난달 21일 내놓은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젊은층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주류시장의 판도에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알코올 3도의 상큼 달콤한 맛인 ‘이슬톡톡’은 출시 된지 3주 만에 인스타그램 인증샷 2만여 개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같은 여세를 몰아 지난 8일부터 오프라인 이벤트를 열고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입지 다지기에 나섰다.

지난 주말 첫 이벤트가 열린 강남역 카페 알베르에서 소비자들이 보인 ‘이슬톡톡’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 체험을 위해 줄지어 서서 맛을 보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음료가 아닌 술에 이러한 반응을 보인다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 이같은 이색체험행사는 20~30대 여성들이 많이 찾는 가로수길, 홍대 등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등에서 오는 5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