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가운데 하이트진로가 지난달 21일 내놓은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젊은층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주류시장의 판도에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알코올 3도의 상큼 달콤한 맛인 ‘이슬톡톡’은 출시 된지 3주 만에 인스타그램 인증샷 2만여 개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같은 여세를 몰아 지난 8일부터 오프라인 이벤트를 열고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입지 다지기에 나섰다.
지난 주말 첫 이벤트가 열린 강남역 카페 알베르에서 소비자들이 보인 ‘이슬톡톡’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 체험을 위해 줄지어 서서 맛을 보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음료가 아닌 술에 이러한 반응을 보인다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 이같은 이색체험행사는 20~30대 여성들이 많이 찾는 가로수길, 홍대 등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등에서 오는 5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부산 덕포동 중흥S클래스 건설현장서 화재 발생...검은 연기 치솟아 [제보+]](/news/data/20220901/p1065590204664849_658_h2.jpg)
![[포토] 제주 명품 숲 사려니숲길을 걷다 '한남시험림'을 만나다](/news/data/20210513/p1065575024678056_366_h2.png)
![[포토] 해양서고 예방·구조 위해 '국민드론수색대'가 떴다!](/news/data/20210419/p1065572359886222_823_h2.jpg)
![[언택트 전시회] 사진과 회화의 경계](/news/data/20210302/p1065575509498471_939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