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주간=하수은 기자]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여름철을 맞아 카페스노우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삼립 측은 오는 8월5일부터 서울 홍대 인근에서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카페스노우’는 베이커리와 카페에서 즐길 수 있던 프리미엄 디저트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구상된 냉장 디저트 브랜드로, 2015년에 론칭됐다.
삼립은 냉장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카페스노우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거대한 냉장고 모양으로 제작된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는 시원하게 즐기는 제품 특징들을 강조했으며 카페스노우 BI(Brand Identity)를 떠올릴 수 있는 내부 인테리어로 디저트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모찌롤, 로얄티라미수, 미니케익 등 카페스노우의 인기제품 10종을 판매해 구매한 제품으로 10여가지 토핑을 활용해 ‘나만의 카페스노우 디저트’를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카페스노우 제품과 함께 즐기기 좋은 던킨도너츠의 콜드브루 커피 3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IT기술을 적용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준비돼있다. 해피포인트 바코드를 인증해 무료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무인 포토부스 ‘해피포인트 포토존’을 운영하며 팝업스토어 안에서 ‘해피포인트 퀴즈존’에 접속해 참여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삼립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한다. 8월 4일에는 스토어 앞 홍대 거리에서 타투스티커와 풍선, 카페스노우 제품 등을 무료로 증정하며 8월 3일과 5일 저녁 오후에는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상품은 카페스노우 굿즈(뱃지)로, SNS 인증샷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SPC삼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카페스노우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에게 집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체험형 매장 운영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카페스노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편의점 냉장 디저트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부산 덕포동 중흥S클래스 건설현장서 화재 발생...검은 연기 치솟아 [제보+]](/news/data/20220901/p1065590204664849_658_h2.jpg)
![[포토] 제주 명품 숲 사려니숲길을 걷다 '한남시험림'을 만나다](/news/data/20210513/p1065575024678056_366_h2.png)
![[포토] 해양서고 예방·구조 위해 '국민드론수색대'가 떴다!](/news/data/20210419/p1065572359886222_823_h2.jpg)
![[언택트 전시회] 사진과 회화의 경계](/news/data/20210302/p1065575509498471_939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