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즐거운 겨울 주제로 '삼립호빵' 활성화 이벤트 캠페인 실시

박민희 기자 / 기사승인 : 2018-11-19 10:07:49
  • -
  • +
  • 인쇄
(사진제공=SPC삼립)
(사진제공=SPC삼립)

[일요주간=박민희 기자] SPC삼립이 19일 겨울철 인기제품인 ‘삼립 호빵’을 활성화하기 위해 ‘윈터레스팅(Winterestin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윈터레스팅’이란 ‘겨울(Winter)’과 ‘즐거움(Interesting)’의 합성어로, 삼립호빵과 함께 겨울을 따듯하고 즐겁게 보내자는 주제를 담아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SPC삼립은 패션디자이너 ‘고태용’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과 삼림호빵이 컬래버레이션한 ‘파자마(잠옷)’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삼립에 따르면 ‘비욘드 클로젯’을 대표하는 강아지 캐릭터와 삼립호빵을 패턴화한 ‘리미티드 에디션 파자마’와 캐릭터 자수를 넣은 ‘스페셜 에디션 파자마’ 두 가지 종류로 ‘리미티드 에디션 파자마’는 ‘삼립호빵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00벌을 증정하며,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23일부터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에서 200벌을 한정 판매한다.


이밖에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인 ‘덩어리 반죽씨’에 삼립호빵 스토리를 적용한 이모티콘 또한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선착순을 통해 3만개를 무료 증정한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호빵의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겨울 대표 간식으로써 ‘삼립호빵’의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립호빵’은 지난 1971년 처음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SPC삼립의 대표 장수제품으로, 지난 시즌까지 누적판매량이 58억개에 달한다. 올해는 기존의 단팥, 야채 호빵 이외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출시 후 한달간 매출이 전년 대비 40% 이상 증가하는 성장세를 나타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