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오픈 1주년 기념 ‘논스톱페스티벌’ 개최..할인·이벤트 진행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17-08-31 14:43:40
  • -
  • +
  • 인쇄
이랜드 통합몰, 출범 1주년 맞아 브랜드 20% 할인에 각종 응모 이벤트 마련
▲ 이랜드 통합 온라인 쇼핑몰 ‘이랜드몰’이 오픈 1주년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논스톱 페스티벌을 펼친다. 이랜드몰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브랜드 20% 할인, 밤샘 특가, 게릴라 특가, 추석 선물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사진제공=이랜드)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이랜드 통합 온라인 쇼핑몰 ‘이랜드몰’이 오픈 1주년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논스톱 페스티벌을 펼친다.


지난해 9월 이랜드는 브랜드별로 흩어져있던 온라인몰을 하나로 통합해 이랜드몰을 만들었다. 현재 이랜드몰은 월평균 방문객 430만명을 기록하며 이커머스 시장에 자리를 잡았다.


이같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은 이랜드몰은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브랜드 20% 할인, 밤샘 특가, 게릴라 특가, 추석 선물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9월 1주차에는 의류, 2주차에는 가구 및 생활용품, 3~4주차에는 잡화와 뷰티 분야에서 하루에 한 브랜드씩 전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매일 오후 5시부터 오전 5시까지는 밤샘특가 이벤트를 열고, 하루에 단 3시간씩 진행되는 게릴라 특가딜도 마련돼 있다.


9월 한달 간 구매 건수가 1회 이상(구매액 1만원 이상)인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일 11명에게 1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구매 건수 2회 이상(구매액 10만원 이상)인 고객들에게는 매일 11명에게 슈퍼럭키 이용권을 증정한다.


슈퍼럭키 이용권은 아이디 당 1회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사이판 켄싱턴호텔 올인클루시브 4인 3박 이용권, 제주 켄싱턴호텔 2박 숙박권을 비롯해 켄싱턴리조트 전 지점 1년 숙박권, 애슐리 1년 식사권, NC백화점 아울렛 온라인몰 1년 이용권, 각 패션 브랜드 온라인몰 1년 이용권 등 파격적인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통합몰을 출범한지 1년 만에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자리를 잡을 수 있게 됐다”며 “좋은 상품을 거품 없는 가격에 제공하고자 했던 초심을 그대로 유지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