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주간=조무정 기자] 오리온이 겨울을 맞아 프리미엄 디저트 신제품 ‘마켓오 눈호빵’을 한정 판매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18일 “마켓오 눈호빵은 팥앙금과 이탈리안 다크초콜릿이 어우러진 맛으로 팥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눈사람을 형상화한 모양에 총 12가지의 앙증맞은 표정과 ‘MERRY CHRISTMAS’, ‘THANK YOU’, ‘I ♥ U’ 등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포장을 제거한 후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찜기나 밥솥을 이용해도 된다.
마켓오 디저트는 오리온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랩오(Lab O)’의 인기 메뉴를 기반으로 만든 제품이다. 고급 원재료를 사용한 ‘생크림 치즈롤’, ‘스틱 치즈케이크’, ‘생크림 카스테라’ 등 3종이 판매 중이다.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이프레시’를 통해 주문하면 이틀 후에 받을 수 있다.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랩오(Lab O)의 디저트 전문 파티셰들이 직접 참여해 마켓오 눈호빵 특유의 맛과 모양을 완성했다”며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으로 올 겨울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전국판매를 시작한 마켓오 디저트는 5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80만 개를 넘어섰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간편하게 배달시켜 먹는 디저트가 화제를 모으며 전국적으로 확산된 것이다.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약 30%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가성비’를 높인 것도 인기요인으로 분석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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