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모집…창의적 콘텐츠 제작 지원

오혜은 기자 / 기사승인 : 2018-03-15 09:24:33
  • -
  • +
  • 인쇄

[일요주간=오혜은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을 주제로 SNS 채널에서 LG유플러스의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이하 ‘유대감’)는 LG유플러스가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이라는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된다.


유대감 1기는 지난 해 9월 최종 선정돼 10월부터 5개월 간 젊은 감성, 풍부한 창의력, 객관적인 시각이 담긴 LG유플러스 브랜드 콘텐츠를 매월 선보여 고객의 공감과 자발적 확산을 끌어낸 바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유대감 2기 역시 LG유플러스의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팀 혹은 개인 단위의 자율적인 취재, 제작 및 SNS 채널을 활용한 포스팅을 진행하게 된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을 주제로 SNS 채널에서 LG유플러스의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을 주제로 SNS 채널에서 LG유플러스의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

유대감 2기는 국내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8일(수) 자정까지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내 유대감 2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에는 ▲LG유플러스 ▲따뜻함 ▲휴머니즘 ▲나눔 ▲5G 총 다섯 개의 주제 중 세 가지를 선택해 콘텐츠를 제작, 본인의 SNS에 게재한 후 링크를 첨부해야 한다. 지원 분야는 ▲기획/에디팅 ▲디자인 ▲영상의 세 분야이고, 모집 인원은 총 00명이다.


이후 30일(금) 면접 대상자 발표, 4월 3일(화) 면접, 4월 5일(목) 합격자 발표가 이뤄 지고 최종 선정된 유대감 2기는 4월 10일(화), 11일(수) 양일간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9월까지 약 6개월의 활동 기간을 가진다.


유대감 2기에게는 매월 활동비(인당 20만원)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제작/기획 실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이 수여되며, 최우수활동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추가 문의는 유대감 운영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전략팀장은 “유대감 활동은 대학생들의 젊은 감성과 풍부한 창의력을 마음껏 펼치며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진정성 있는 대외활동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 # #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