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올 여름 해외여행 준비 고객 대상 환율우대 등 이벤트

채혜린 기자 / 기사승인 : 2019-06-04 14:20: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외화 환전하고 Liiv 콘서트 관람하세요!

[일요주간=채혜린 기자] 금융권이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대비해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 중인 가운데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올해 여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환율우대와 ‘2019 Liiv(리브) 콘서트’ 티켓 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 “오는 8월말까지 여름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 전용 앱인 리브(Liiv)에서 환전하면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인터넷뱅킹·KB스타뱅킹·외화ATM기·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 제공=KB국민은행.

‘2019 Liiv 콘서트 모바일 티켓’에 관심이 있다면 이달 3일부터 30일까지 리브 또는 ‘KB-POST 외화배달서비스’를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Liiv 콘서트 모바일 티켓을 1인당 2매씩 제공한다. 유명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Liiv 콘서트는 8월 3일에 열릴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은 환율우대와 함께 Liiv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는 혜택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전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업점 방문이 어렵다면 리브,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스마트상담부 전용전화을 통해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우체국 배달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외화를 직접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에는 환전 금액에 상관없이 배달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특히 오는 30일까지 리브(Liiv) 앱을 최초 신규가입 하고 ‘KB-POST 외화배달서비스’를 통해 USD, JPY, EUR 통화의 환전을 신청한 고객은 최초 1회에 한해 100% 환율 우대를 적용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