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래세대 위한 사회공헌활동 전개...'청소년 영상스토리 캠프' 후원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19-07-29 13:40:4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컴투스, 한국미디어영상교육진흥원 주최 '제 5회 청소년 영상스토리 캠프' 후원
- 3박 4일간 다양한 실무 체험의 기회 제공, 영상 콘텐츠 분야 인재 육성 지원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청소년을 비롯해 미래 세대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미디어 인재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미디어영상교육진흥원이 주최하는 '2019년 청소년 영상스토리 캠프'를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5회를 맞은 ‘청소년 영상스토리 캠프’는 강원도 내 14곳의 마을을 방문해 ‘강원도의 아름다운 마을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농어촌의 향토 문화 체험을 통해 예술적 감수성을 향상시키고자 마련된 자기 성장 프로젝트다.  

 

▲컴투스는 강원도 아름다운 마을을 찾아가는 '2019 청소년 영상스토리 캠프’ 에 후원금을 전달했다.(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고, 특별한 추억 만들기에 보탬이 되고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청소년 영상스토리 캠프는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3박 4일에 걸쳐 진행됐으며 교내 방송반, 영상동아리 등 평소 영상 분야에 관심이 높은 청소년 및 영상학과 대학생들이 참여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자연과 함께 잘 보존되어 있는 명승지’ 등을 배경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영상 캠프를 통해 아이들이 한층 더 성장하고 자신의 꿈을 발전시켜나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직접 만든 영상을 활용해 농어촌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 임직원들로 구성된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는 매 분기마다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자사 주요 게임과 연계한 여러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