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6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2006년 9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올 몰트 맥주 '맥스'는 출시 10주년을 맞아 40억병 판매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출시 후 꾸준한 인기로 지난해까지 36억병이 팔린 맥스는 올해 8월까지 40억1000만병이 팔렸다.
출시 첫 해인 2006년에는 4개월 동안 4000만병이 판매됐으나, 4년만에 연평균 판매량 4억5000만병으로 스테디셀러 맥주의 반열에 올랐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맥스는 맥주 본연의 맛과 향의 경쟁력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크리미한 거품을 포함한 '크림生' 맥스만의 장점을 잘 살려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한국 맥주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부산 덕포동 중흥S클래스 건설현장서 화재 발생...검은 연기 치솟아 [제보+]](/news/data/20220901/p1065590204664849_658_h2.jpg)
![[포토] 제주 명품 숲 사려니숲길을 걷다 '한남시험림'을 만나다](/news/data/20210513/p1065575024678056_366_h2.png)
![[포토] 해양서고 예방·구조 위해 '국민드론수색대'가 떴다!](/news/data/20210419/p1065572359886222_823_h2.jpg)
![[언택트 전시회] 사진과 회화의 경계](/news/data/20210302/p1065575509498471_939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