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내 부모, 내 형제 처럼 정성 다해"

노가연 기자 / 기사승인 : 2019-01-17 15:21:4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 고객 감동 서비스 실천 공로 인정 받아
- 상조 서비스의 본질에만 집중하는 마케팅 정책 통해 소비자 신뢰 구축
▲ 보람그룹 최요엘 이사(우)가 17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보람상조 제공)

[일요주간=노가연 기자] 창립 29주년을 맞은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소비자가 신뢰하는 상조회사로 뽑히는 영예를 안았다.


보람상조는 17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에서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 주최측에 따르면 보람상조는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이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고객에게 사랑과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실천해온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보람상조 측은 “2014년 설립한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통해 매년 장례 전문인력을 직접 양성하고 있으며, 전국 각지에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을 오픈해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결합 상품 마케팅 없이 상조 서비스의 본질에만 집중하는 마케팅 정책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구축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보람상조 사회봉사단’을 통해 지역밀착 봉사활동은 물론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을 창단하고 매년 탁구대회를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이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가족으로 여기며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 ▲한국소비자 감동지수 1위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코리아 탑브랜드 명품 브랜드 대상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고객감동 경영대상 등 여러 분야에서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