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현대카드 M포인트 최대 50% 사용 프로모션… "프리미엄 한우 반값에 즐긴다"

엄지영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5 13:23:47
  • -
  • +
  • 인쇄
전국 매장서 결제 금액의 50%까지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
2월 졸업·입학 시즌 등 대규모 모임 잦은 시기 '가심비' 공략
'그릴 마스터십'·'신대륙 와인 프로모션' 고품격 미식 경험 선사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중시하는 최신 외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이 고품격 프리미엄 한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에 따라 전국 창고43 매장을 방문하는 현대카드 이용 고객은 1,000포인트부터 구매 금액의 절반까지 M포인트를 활용해 결제할 수 있다. 창고43의 모든 식사 메뉴에 적용되는 이번 혜택은 설 연휴와 졸업·입학 시즌이 맞물린 2월을 비롯해 가정의 달 5월, 추석, 연말 등 단체 모임이 잦은 시기에 고객들의 체감 혜택을 극대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그동안 창고43은 전 매장 프라이빗 룸 구성과 콜키지 프리 서비스 등을 통해 비즈니스 미팅과 가족 모임의 명소로 자리 잡았다. 브랜드 측은 이번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의 질은 유지하면서도 가격 문턱은 대폭 낮춰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고병환 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 본부장은 “결제 단계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현대카드와의 제휴를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품격 있는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창고43은 내부 전문가 인증 제도인 ‘그릴 마스터십’을 운영해 일관된 구이 전문성과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우의 풍미를 돋우기 위한 ‘신대륙 레드와인 4종 프로모션’을 2월까지 병행하는 등 차별화된 페어링 경험을 선사하는 고품격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