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포슬림 11 일레븐, 에어마사지기

함은옥 / 기사승인 : 2009-01-13 13:00:17
  • -
  • +
  • 인쇄
올해의 최고‘히트상품’

온 열기 전문제작업체인 (주)가포넷은 가포 슬림 일레븐를 출시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이제품은 의료기기허가(제 05-1019호)를 받은 제품으로 혈액순환 및 근육통 완화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사용자들의 평이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제품 테스트를 통해 훌륭한 결과를 보여줬으며, 제품의 신뢰성 및 생산성과 함께 다양한 연령에게 추천할 수 있는 품질을 제공 한다”며 “특히 TV시청 및 앉거나 누워서 사용이 가능하며 아주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덧 붙였다.

특히 ‘에어마사지기’인 이 제품은 의료기기 정식 허가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 했으며 “혼자 계시는 노부모들에게는 365일 효자 노릇”을 한다는 것이 사용자들의 평가다.

특징으로 부츠내에 열선을 추가하여 온열효과가 탁월하며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 통증이 있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다. 또한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직종과 연세가 많으신 집안 어른들이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제품사용자 김민우(서울ㆍ52)씨는 “이 제품은 누구나 사용하기에 쉬울 뿐만 아니라, 유지관리를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a/s 또한 확실하게 보장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이라고 말했다.

2009년 새해에도 대박 예감을 암시한 가포슬림 일레븐는 POINT 마사지, SYSTEM 마사지, 집중케어 마사지, 타이머, 배출시간 선택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총 8개의 공기방, 항균, 방습재질 원단,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높게 평가 되고 있다.

한편 월사용 전기소모량 및 경쟁사 제품대비 저렴한 가격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것으로 조사됐다.

(주)가포넷 김한일 대표는 “이 제품은 누구나 사용가능하며 어떤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라며 ”고객들이 가정용 온열마사지기를 통해 비용절감, 건강증진 등 다양한 만족감을 누리길 바란다“고 제품을 소개했다. 이번 고객만족 평가를 통해 가포슬림 일레븐는 다시 한번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