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김창완 / 기사승인 : 2009-01-22 18: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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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에서 찾은 신의 선물 - 골드트리(Goldtree) .."과일에 가치를 부여한다“

▲ 골드트리 대표 김동혁 사장
아주 달콤한 맛(Very Sweet),달콤한 맛(Sweet),새콤달콤한 맛(Sweet & Sour)
‘골드트리 설 에디션’ 한정상품 5종 출시


#골드트리 대표 김동혁 사장 사진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골드트리’ 제가 만들어가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접하는 썬키스트,델몬트,제스프리,Dole 등은 세계를 대표하는 과일 브랜드이다. 하지만 국내를 대표하는 과일 브랜드는 전무한 실정이다. 애니콜 휴대폰과 같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과일 브랜드가 있으면 어떨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골드트리(Goldtree)’의 김동혁 사장을 만나 그의 야심찬 포부를 알아본다..

세상에 달콤한 것도 많고 세상에 몸에 좋은 것 또한 많지만 달콤하면서 몸에 좋기까지 한 것을 찾기는 쉽지 않다. 과일은 달콤하면서 몸에도 좋은 세상에 몇 안되는 식품 중 하나다. 많은 사람들이 과일을 섭취하기위해 많은 소비를 하고 있지만 과일 시장에서 업체들이 살아남기란 여간 힘들지 않다.


업체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한가지 맛으로 성공할 수 없고 다양한 소비충족을 만족시켜야 했다. 적절한 가격의 고급화와 소비자의 욕구를 한층 만족시키기 위한 시스템이 개발된 것이다. 이러한 시스템 속에 과일의 당도 레벨을 정해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골드트리’가 탄생한 것이다.

과일에 새로운 문화컨텐츠 만들어

골드트리 스위트 초이스(Goldtree Sweet Choice)는 3가지 맛으로 구분된다. 아주 달콤한 맛(Very Sweet),달콤한 맛(Sweet),새콤달콤한 맛(Sweet & Sour)등 이제 과일도 원하는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는 시대가 온 것이다. 과일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한 ‘골드트리 스위트 초이스’는 새로운 문화컨텐츠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벌써부터 한국의 주부들에게 입소문이 나 있을 정도다.


가격만 비싼 프리미엄 과일이 아닌 모두를 위한 프리미엄 과일이 되길 바라는 김동혁 사장의 포부는 올 해 안에 해외에까지 발을 뻗을 예정이다.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과일 품종 개발과 상품 고급화 개발을 위한 ‘골드트리’의 열정는 대단했다. 김동혁 대표는 단순히 과일을 많이 파는 회사가 아닌 썬키스트,델몬트,제스프리,Dole과 같은 세계적인 과일 브랜드 ‘골드트리’의 탄생을 희망하고 있었다.

세계적인 과일 브랜드가 목표

과일 브랜드가 만들어 지는데 있어 궁극적으로 가장 중요한 두가지가 있다면 브랜드 관리와 품질 관리라고 할 수 있는데, 품질 관리에 강점을 가졌지만 브랜드 관리에 취약한 산지와 브랜드 관리의 강점을 가졌지만 품질 관리에 약한 골드트리가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서 궁극적인 '과일브랜드 골드트리'가 되는 것이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농가에게는 더 큰 이익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소비자에게는 적절한 가격으로 세계 최고의 맛을 선물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골드트리’에서는 설을 맞이하여 ‘골드트리 설 에디션’ 한정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스위트초이스가 적용된 기존 상품을 그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더욱 품격있는 선물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설 에디션(프리미엄/로열패밀리) 한정 상품을 제작하여 공급하고 있다. 문화를 만드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골드트리’와 함께 최고의 설을 맞이하길 기대해 본다


▲ 스위트초이스-쿨


▲ 스위트초이스-배


▲ 스위트초이스-사과


▲ 로열패밀리-세트

<고객센터: 1688-2927(전국공통)
골드트리 웹사이트 & 쇼핑몰(www.goldtreesho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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