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 마케팅으로 승부한다”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09-02-05 17:40:34
  • -
  • +
  • 인쇄
영남권 프렌차이즈, (주)일신푸드시스템


(주)일신푸드시스템은 대구시에 본거지를 두고 지난 5일 ‘09년 성장 목표 및 각 체인별 운영방안’을 위한 09년 상반기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샵은 “2009년 동종업계 최고 탈환”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었으며, 각 사업부별 09년 전략계획 발표 및 실행방안 등을 논의했다.

회사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전히 세계적인 경제 불황과 침체의 여파로 모두에게 쉽지 않은 한 해가 되겠지만, 서로 상부상조 할 수 있고 정직하게 사업을 진행한다면 성공할 수 있다”며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이처럼 일신푸드시스템은 2009년 매출 및 가맹점수의 2배 이상 증가를 목표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업무를 강화할 방침이다. 5억 이상의 홍보마케팅 예산을 책정했으며, 최대의 효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고객들의 의견을 기업운영에 활용할 계획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