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식 및 아토피 치료에 탁월한 효과 - 편강탕(便康湯)

김창완 / 기사승인 : 2009-02-20 13:25:57
  • -
  • +
  • 인쇄
폐의 기운을 북돋아 주어 면역력과 자가치유능력을 길러준다













현대인의 난치병은 폐 기능 저하로 발생
아토피 편강탕 한약연구소(주) 일본 오사카에 설립
LA 스탠톤 한의과대학 부속 편강 한방병원 개원

기관지염에 시달렸던 자신의 경험을 되살려 평생 신약 개발에 몰두한 한의사 서효석 원장.
그가 개발한 ‘편강탕(便康湯)’이 천식은 물론 완치가 어렵다는 아토피 환자까지 치료해 환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환자들까지 치료하는 그를 편강한의원에서 만났다.

최근 환경오염의 영향으로 어린아이들을 포함한 아토피 환자들이 늘고 있다. 초등학생 4명 중 1명이 아토피 환자라는 발표가 나올 정도다. 각종 언론 보도를 통해 아토피 환자인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괴로움을 지켜본 사람들 역시 이 병에 대한 공포로 떨고 있다.


기관지염에 시달렸던 자신의 경험을 되살려 평생 신약 개발에 몰두한 한의사 서효석 원장. 그가 개발한 ‘편강탕(便康湯)’이 천식은 물론 완치가 어렵다는 아토피 환자까지 치료해 환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환자들까지 치료하는 그를 편강한의원에서 만났다. 최근 환경오염의 영향으로 어린아이들을 포함한 아토피 환자들이 늘고 있다. 초등학생 4명 중 1명이 아토피 환자라는 발표가 나올 정도다. 각종 언론 보도를 통해 아토피 환자인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괴로움을 지켜본 사람들 역시 이 병에 대한 공포로 떨고 있다.

아토피를 두려워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이 병이 일종의 체질이어서 낫기 힘들다는 인식 때문이다. 비슷하게 천식과 비염에 대해서도 체질상 어쩔 수 없는 문제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편강한의원의 서효석 원장은 이러한 고정관념이 틀린 것이라고 지적한다. 편강한의원을 찾는 많은 사람들 중 천식,비염 환자는 각각 75%, 70%의 완치율을 보이고 있으며 아토피는 비교적 오랜 치료를 요하지만 6개월 후의 완치율이 60%에 달한다고 한다.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서 원장의 비법은 그가 직접 개발한 약에 숨겨져 있다. ‘편강탕’이라고 이름 붙인 이 한약은 서 원장이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것이다. 처음에는 자신의 편도선염을 고치기 위해 약 개발을 시작했다고 서 원장은 말한다.

편강탕이란?


서효석 원장은 만병의 근원인 감기를 비롯하여 비염, 편도선염, 기관지염, 천식 등 각종 호흡기 질환과 아토피성 피부염, 여드름, 기미, 검버섯 등 특히 고질화 된 증상들을 인체내 의 기관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임상 자료를 바탕으로 집중 연구를 계속하여 왔다. 이러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 끝에 개발된 것이 ‘편강탕’이다.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 편도선염, 비염, 기관지염, 천식 및 아토피성 피부염, 여드름 등 고질병을 치료하는 독특한 처방인 ‘편강탕’은 이미 많은 환자들로부터 그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편강탕’은 인체의 건강을 지켜주는 핵심적인 기운인 ‘원기(元氣)’가 폐에서 비롯된다는 한의학의 원리에서 나온 것이다. 인체의 모든 기를 주관하는 동시에 대자연과 기운을 주고 받는 기관인 폐의 기운을 높여주면 편도선염이나 비염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활발해진 폐의 기능은 호흡기 전반을 강화시켜 감기와 편도선염을 예방하고, 비염과 천식을 퇴치하며, 아토피성 피부염 등 각종 고질병들을 치료하게 되는 것이다.
또한 ‘폐’의 기능을 극대화시켜 폐활량이 증가되면 임파구가 활발해져 혈액을 맑고 건강하게 한다. 이것은 다시 피부를 밝고 건강하게 하여 여드름, 기미, 검버섯 등 고질화된 피부질환을 개선시키는 등 ‘편강탕’ 복용만으로 다양한 치료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편강탕’은 편강한의원에서 가장 위생적이고 최첨단인 탕전설비로 직접 만들고 있다.

편강탕의 효능은?


‘편강탕’은 임상실험 결과 다음과 같은 호흡기 질환과 피부 질환 등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 있다.
-목감기(편도선염)
-코감기 및 비염(365일 코감기)
-기관지염 및 천식
-어린이의 감기 예방
-기관지 확장증
-폐기종
-폐섬유화
-아토피성 피부염
-기미, 여드름, 주근깨, 검버섯 등 특히 고질화된 증상

편강탕의 특징은?


‘편강탕’은 한약의 고정관념을 깨뜨린 약이다. 무색이고 쓴맛이나 한약 특유의 쓴 냄새도 없어 ‘편강탕’을 처음 접한 사람은 “이게 한약이 맞나요?”라고 묻기까지 한다. 특히 어린이들이 복용하기 좋고, 기피 음식도 거의 없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지 않는 것도 큰 장점이다.


‘편강탕’은 186가지 유독물질 검사를 완료한 약이다. 농약이나 방부제, 질병을 유발하는 스테로이드성 물질 등 독성물질이 단 한 가지도 검출되지 않아 ‘편강탕’의 제품화가 어렵지 않을 전망이다. ‘편강탕’은 각종 천연 약재들로 천식 및 아토피 치료에 탁월한 효과 ‘편강탕(便康湯)’천식 및 아토피 치료에 탁월한 효과 ‘편강탕(便康湯)’천식 및 아토피 치료에 탁월한 효과 ‘편강탕(便康湯)’구성되어 건강증진에 다양한 효능을 보이는 약이며, 지금까지 주로 호흡기 질환과 피부 질환에 관련하여 수많은 임상을 거쳐 큰 성과를 거두어 왔다.


구체적으로 ‘편강탕’은 감기, 독감, 기관지염, 폐렴, 비염, 축농증, 중이염, 기관지 천식, 편도선염, 기관지 확장증, 폐기종, 폐섬유화 등 호흡기와 호흡기 주변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며, 아토피성 피부염, 기미, 여드름, 주근깨, 닭살, 거친 피부, 검버섯 등의 피부병을 치료하고 피부를 맑게 하는 작용을 한다. 특히, 지금까지의 의학 안에서는 감기 예방이나 알레르기성 비염 등에 특별히 효과적인 약과 의술이 거의 없었으나, ‘편강탕’은 이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 있다.


또한 편도선염을 자주 앓는 분들도 단지 60일간의 복용만을 통해 80% 이상의 예방 혹은 치료라는 성적을 거두었다. ‘편강탕’의 이러한 작용은 몸의 면역력, 즉 사람이 원래 가지고 있는 자연 치유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이루어지는 것이다. 그러므로 ‘편강탕’ 복용후 체질 개선 효과가 나타나며, 평상시의 감기 예방은 물론 알레르기성 비염의 원인이 되는 꽃가루, 집 먼지, 진드기 등에도 적게 반응하게 되는 것이다.

아토피, 천식으로 고생하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편강탕’이 건강의 빛으로 자리매김 하길 기대해 본다.

문의 : 편강한의원 (www.wwdoctor.com)
무료상담전화 T.080-234-7000
서초점 02-518-7777 / 안산점 031-487-7773
산본점 031-397-7733 / 명동점 02-757-1717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