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은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토목, 건축, 플랜트, 관리, 안전 등이며 대졸 이상 또는 2009년 8월, 2010년 2월 졸업예정자로 해당분야 전공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4월 9일부터 19일까지이며 채용인원은 120명이다. 근무기간은 7~8월 2개월간으로 근무평가기간을 거친 인턴사원 중 절반은 신입사원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지원서는 대림산업(www.daelim.co.kr) 홈페이지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포스코건설은 글로벌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획·금융·회계, 해외 사업 검토 및 프로젝트 관리이다. 유럽, 동남아, 호주 지역 정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09년 8월 졸업예정자로 해당 분야 전공자를 뽑는다. 현지 정규대학 졸업 후 기업 경력 보유자도 지원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4월 13일까지이며, 홈페이지(www.poscoenc.com)를 통해 접수를 받는다.
한미파슨스는 교육부문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대졸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교육 기획 및 운영 업무 수행에서 3~4년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외국계 기업 교육 경험자 및 영어 의사소통 가능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홈페이지(www.hanmiparsons.com)를 통해 채용시까지 받는다.
남영건설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 부문은 임원, 영업, 외주구매, 총무인사 등 총 10개 부문이며, 대졸 이상 또는 졸업예정자로 관련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또한 어학능력 우수자, 자격증 소지자 및 기술사 역시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www.nyenc.com)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받는다.
두산중공업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플랜트 기계전기 시공, 건축시공 등 총 5개 부문이며 대졸 이상 또는 2009년 8월 졸업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공인어학성적은 토익을 기준으로 인문계는 700점 이상, 이공계는 600점 이상이어야 하며 관련 학과 전공자를 선발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career.doosan.com)을 통한 온라인으로만 접수 받는다.
효진건설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조경, 전기, 경리회계 부문이다. 경리회계 부문을 제외한 나머지 부문은 대졸 이상의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부문별 자격요건은 상이하다. 경리회계 부문은 고졸 이상으로 한 회사 경력이 5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4월 14일까지이며, 전자우편(hyojin4747@empal.com)을 통해 접수 받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