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인삼 과학으로 완성한 4주 역노화 솔루션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6 10:00:04
  • -
  • +
  • 인쇄
- 피부 생명력을 깨우는 정화-활성-집중-강화의 4주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피부 경험 선사
▲ 설화수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사진=아모레퍼시픽)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인삼 뷰티 과학의 정수를 집약한 고기능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은 설화수의 대표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 ‘진설’의 신작으로, 정화·활성·집중·강화로 이어지는 4단계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단계적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특징이다. 설화수만의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진생베리SR™’을 중심으로 역노화 기술을 구현한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총 4주간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피부 재생 주기에 맞춰 정교하게 설계돼, 마치 전문가의 집중 관리를 받는 듯한 체계적인 케어 경험을 제공한다. 1주 차에는 ‘백삼 엔자임™’을 함유한 세럼으로 각질층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수분 통로를 활성화해 피부 톤을 맑게 가꾼다. 이를 통해 피부 재생 주기를 단축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2주 차 활성 단계에서는 ‘인퓨전 듀얼 캡슐™’ 세럼을 사용해 인체 콜라겐과 유사한 구조의 성분을 촘촘히 채워 탄력을 끌어올린다. 이어지는 3주 차 집중 단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40년 바이오 연구 성과를 담은 ‘진생베리SR-인텐소좀™’을 적용해 노화로 저하된 탄력을 개선하고 피부 장수 환경을 조성한다.

마지막 4주 차에는 ‘진생 올레오좀™’이 함유된 포뮬러로 그간 누적된 리프팅 효과를 한층 강화한다. 미세 구조로 설계된 이 성분은 인삼 오일 대비 높은 흡수력을 바탕으로 피부층을 탄탄하게 지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임상 시험 결과, 해당 프로그램은 사용을 중단한 뒤에도 효과가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 중단 3주 후에도 볼 탄력 개선 79.4%, 모공 탄력 개선 73.5%, 리프팅 각도 개선 91.1%의 효과가 확인됐다.

주차별로 달라지는 정밀한 처방을 통해 새로운 피부 경험을 제안하는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는 전국 설화수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