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지’와 ‘호머’ 캐릭터 디자인과 주요 장면에서 영감 받아 제작
![]() |
| ▲ SPC 던킨, 심슨 가족 테마의 이달의 도넛·음료 출시(이미지=SPC) |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을 테마로 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던킨은 연말연시 분위기에 맞춰 ‘홈 포 더 홀리데이’ 윈터 캠페인을 진행하며, 크리스마스 홈파티 콘셉트의 도넛과 음료, 그리고 시즌 굿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달의 도넛 4종은 주요 캐릭터의 개성을 담아냈다. ‘심슨 핑크도넛’은 원작 속 상징적인 도넛을 그대로 구현해 스트로베리 향과 화려한 스프링클로 꾸몄으며, 원더스 매장에서는 대형 사이즈의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이 한정 판매된다. ‘마지심슨 베리필드’는 마지의 파란 헤어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새콤한 스트로베리 필링과 땅콩 토핑으로 완성했고, ‘호머심슨 초코필드’는 달콤한 허쉬 초콜릿 필링과 노란 코팅을 입혀 호머의 이미지를 담았다.
신제품 음료 2종도 눈길을 끈다. ‘심슨 마시멜로 핫초코’와 ‘심슨 마시멜로 아이스초코’는 극 중 네드가 바트에게 마시멜로 초코를 건네는 장면에서 착안한 메뉴로, 진한 초콜릿에 폭신한 마시멜로를 더해 따뜻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강조했다.
![]() |
| ▲ SPC 던킨, 심슨 가족 테마의 이달의 도넛·음료 출시(이미지=SPC) |
굿즈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첫 번째 윈터 굿즈인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는 메기와 리사 캐릭터를 활용한 패턴이 적용된 수면 바지와 헤어밴드 구성으로, 포근한 소재를 사용해 홈파티용으로 적합하다.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구매 후 해피앱을 스캔하면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두 번째 굿즈인 ‘심슨 유리컵세트’는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교환권 구매 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 협업에 대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심슨 가족’ 테마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부산 덕포동 중흥S클래스 건설현장서 화재 발생...검은 연기 치솟아 [제보+]](/news/data/20220901/p1065590204664849_658_h2.jpg)
![[포토] 제주 명품 숲 사려니숲길을 걷다 '한남시험림'을 만나다](/news/data/20210513/p1065575024678056_366_h2.png)
![[포토] 해양서고 예방·구조 위해 '국민드론수색대'가 떴다!](/news/data/20210419/p1065572359886222_823_h2.jpg)
![[언택트 전시회] 사진과 회화의 경계](/news/data/20210302/p1065575509498471_939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