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여성가족재단은 이번 박찬호·박리혜 부부의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재단 사업 전반의 인지도 상승과 미래 세대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여성·가족 친화적인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기대하는 한편, 박찬호 선수 부부와 함께 ‘냠냠 튼튼 미래 천사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아동·청소년 대상의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냠냠 튼튼 미래 천사 프로젝트(이하 냠냠천사 프로젝트)’는 영양결핍 아동 및 빈곤가정 아동에게는 정기식, 특별식 등의 꾸준한 영양식을 공급하고 일반아동에게는 소아비만을 줄이기 위한 운동관리 프로그램을 보급하는 사업으로 밝고 건강한 미래 세대를 양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 동안 아동·청소년의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건강한 사회 실현이라는 가치 아래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해 온 박찬호 선수의 이번 서울시여성가족재단 홍보대사 위촉은 재단의 여러 사업 홍보와 더불어 실질적인 사업 추진 및 활성화에 초점을 맞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는 측면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특히, 이번 위촉식에서는 박찬호 선수와 함께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될 부인 박리혜씨도 요리전문가로서 ‘냠냠천사 프로젝트’의 균형 잡힌 영양식 공급 부분에서 일익을 담당하여 부부 홍보대사로서 참여한다. 당일 위촉식에는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도 초대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