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냄새 걱정 뚝! 연기 냄새 없는 자이글 소비자 만족 100%

노금종 / 기사승인 : 2010-10-08 18:06:39
  • -
  • +
  • 인쇄
ns홈쇼핑 독점 런칭 절찬 판매 중인 자이글의 냄새, 연기 없이 조리되는 기능으로 입소문 만발 ,기자 직접 체험

ns홈쇼핑(농수산 홈쇼핑)에서 지난 8월 런칭한 자이글이 주부들에게 화제다.


자이글은 적외선으로 조리하면서 특허받은 독특한 자이글의 상부 발열 기능으로 인하여 냄새, 연기, 기름튐이 적어서 실내에서도 또 조리 후에도 냄새 베임이나 기름 끈적임이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조리기이다.


구이가 특히 좋은 자이글은 구이외에도 다양한 조리가 되는데 그간 여러 조리기들이 실내에서 조리하는 주방 기구 특성상 냄새나 연기가 없다는 식의 과장된 광고로 판매를 하여 온게 사실이다. 그러다 보니 자이글과 같은 정말 냄새, 연기, 기름 튐이 적은 조리기 조차도 일반 적인 주방 기구처럼 그러려니 하는 소비자의 오해를 받고 있다.


자이글(주)의 이승현 부장(42)은 "정말 좋은데요..기존 냄새 나서 집안이나 실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굽기를 주저하신 분들께 크게 말씀 드리고 싶어요. 정말 과장 광고가 아닙니다. 각종 관련 공인 시험 기관의 실험 결과도 받았구요, 실제 사용하신 고객님들이 인정해주시고 있어 자이글의 판매가 점차 늘어 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전의 다른 조리기에 솔직히 좀 속으신 고객들이 정말 냄새 안나냐? 정말 연기 안나냐? 고 물으시는 걸 보면 자이글의 정말 좋은 기능을 알리지 못해서 답답하지만 그간 다른 조리기의 판매 방법에 대한 피해를 자이글이 입고 있는 거 같아 안타깝습니다."라고 기자에게 자이글의 기능 설명에 열정을 쏟아 부었다.


정말 자이글은 연기

냄새 기름튐이 하나도 없을까? 그럼 무슨 맛으로 음식을 먹을까?는 기자의 의구심은 기자가 직접 자이글로 생선과 삼겹살을 구워보고 알 수 있었다.


한마디로 정말 이럴 수가 였다.


맛있는 음식 향은 난다. 그런데 조리 후 비린내나 구린 고기 냄새가 손이나 머리카락 그리고 옷에 정말 베이지 않았고 먹고 난 후 환기를 좀 하고 난 후 실내에 다시 들어와보니 좀 전에 뭘 먹었는지 모를 정도로 냄새가 나지 않았다.


자이글을 사용 해본 후 기자는 자이글의 사용자들과의 취재 중 들은 이야기가 과장이 아니었음을 느낄 수 있었다.


"정말이지 첨엔 뭐 그럴까...하는 반신 반의하는 맘이 컸습니다. 그런데 이젠 명절 재사 음식까지도 자이글로 굽고 조리 했어요. 기름튀고 신문지 깔고 집안에 베이는 비린내에 정말 힘들었는데 자이글이 모든걸 해결 해 주었어요. 이젠 애들 간식꺼리도 자이글이 해결 해줘요. 정말 신선한 재료나 냉장고의 묵은 식재료 가릴거 없이 올려만 주면 그 자체가 맛난 간식이 되요. 식용유 없이도 튀김이나 전을 데워 먹어도 금방 튀긴거처럼 맛나게 되는 자이글은 정말 말로 설명이 안되는 마법과 같은 기기 입니다. 또 하나 신기한건 자이글을 쓰면서 느낀건데 가족끼리 이야기가 많아지고 행복해졌습니다."


단순히 조리기를 하나 구매하고 사용 했을 뿐인데 소비자들은 마법이란 말까지 하고 가족이 행복해졌다는 말까지 하는 자이글은 단순한 조리기 그 이상을 느끼게 해주었다.


자이글은 ns(농수산) 홈쇼핑에서 10월 3일 오후 2시45분에 10월달 두번째 판매 방송을 방송중에만 특별 할인 특가로 판매 한다고 한다. 분명 소비자에겐 기회가 될 방송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말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