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맛집] 본리동 맛집, ‘고기일번지’ 회식장소로 최고!

김태훈 / 기사승인 : 2010-12-06 10:28:24
  • -
  • +
  • 인쇄
질 좋은 갈비살과 참숯의 만남

본리동 맛집, ‘고기일번지’ 회식장소로 최고!
질 좋은 갈비살과 참숯의 만남


우리 집의 홍보 전략은 웃음
누구에게나 만족감을 주는 식당은 주변에서 찾기란 쉽지 않다. 음식 맛, 분위기, 착한가격 등 주머니 가벼운 직장인들의 회식자리, 동료들과의 간단한 술자리, 가족들의 외식장소로 손색이 없는 곳이 있다.

▲ 죽전네거리와 본리파출소사이에 위치한 ‘고기일번지’는 지난 8월에 오픈한 갈비살 참숯구이전문점이다.

죽전네거리와 본리파출소사이에 위치한 고기일번지(대표 장준혁)는 지난 8월에 오픈한 갈비살 참숯구이전문점이다. 고기집이지만 입구에서부터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온다. 손님의 옷에 배인 냄새를 제거할 수 있도록 탈취제가 거울과 함께 마련되어 있는걸 보니 안주인(김태경氏)의 세심한 부분이 느껴진다.

고기일번지는 외부 주차장, 70평정도의 실내규모로 연기와 냄새를 개선하기위해 환기장치시설과 23개의 테이블이 입식과 좌식형태로 되어있어 편안함을 주고 있다.

전반적인 실내분위기는 화초를 이용한 인테리어와 공간배치 등 테이블세팅과 조명이 어우러진 카페의 느낌을 표현했다. 또한 품위 있는 맛의 즐거움이 풍부한 식공간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엿보인다.

장 대표는 “갈비살은 현재 미국산 소고기 수입이 원활해지면 호주산과 미국산의 가격 경쟁을 통해 지금보다 훨씬 싼값에 질 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고객들의 욕구를 반영해 갈비살의 맛은 기본, 양념갈비살은 소스개발을 통해 손님들의 특별한 입맛을 더욱 유혹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곳의 홍보 전략은 웃음이다. 안주인 김씨는“모든 손님들이 웃으면서 식사할 수 있도록 먼저 웃어요. 웃으면서 식사할 수 있는 조건은 신선한 식재료가 아닐까요? 그래서 한꺼번에 많은 양의 재료를 구입하면 신선함이 떨어질 수 있어 조금 귀찮더라도 도매시장을 자주 다닌다.”며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특별함은 여기에서 끝이 아니다. 고기 집에서 드물게 홍합탕을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홍합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비타민과 칼슘, 인, 철분, 단백질이 풍부하고 알콜성 간질환에 우수하다. 소화력이 약하거나 입맛이 없는 분들 영양식으로 그만이다. 고기를 먹고 나면 시원한 된장찌개를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 고기의 느끼함을 덜기위해 여기서는 해물라면을 판매한다. 그 맛이 한마디로 끝내준다.

한편 고기일번지는 블로그(blog.naver.com/j5334 ) 방문자들이 특별한 사연, 모임, 서비스에 관한 내용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갈비살 한근(600g)을 무료로 서비스하는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블로그에는 방문고객들을 위해 5%할인쿠폰을 상시 제공해 출력 후 매장을 방문하면 할인혜택을 주고 있다. 예약문의 053)524-9200


/ 김태훈 기자


▲ 전반적인 실내분위기는 화초를 이용한 인테리어와 공간배치 등 테이블세팅과 조명이 어우러진 카페의 느낌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