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다른감子탕 평리·노원점,

김태훈 / 기사승인 : 2011-03-02 11:27:42
  • -
  • +
  • 인쇄
삼일절‘대한남자만세 이벤트’ 개최

남다른감자탕(www.namzatang.com)은 삼일절을 맞아 평리·노원점오픈을 오는 28일부터 3월2일까지 ‘대한남자만세’라는 이색 이벤트로 진행한다.


▲ ‘대한남자만세 퍼포먼스’는 고객들에게 남자들의 氣를 살리는 내용을 적을 수 있는 대형대자보설치와 피켓&머리띠를 이용해 ‘개그콘서트 남성인권보장위원회’패러디 퍼포먼스를 진행해 지나는 사람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매장 앞 대형태극기, 남다른감자탕 케릭터를 설치하고 ‘대한남자만세 퍼포먼스’, ‘대한건아 선발대회’, ‘태극기 그리기’ 등의 의미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대한남자만세 퍼포먼스’는 고객들에게 남자들의 氣를 살리는 내용을 적을 수 있는 대형대자보설치와 피켓&머리띠를 이용해 ‘개그콘서트 남성인권보장위원회’패러디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대한건아 설발대회’는 점심시간을 이용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플라스틱기왓장 깨기와 아이들에게는 삼일절의 의미를 심어주기위해 태극기를 정확하게 그리면 보하라 외식상품권 및 기념품을 각각 제공한다.

한편, 남다른감자탕은 성인 남성들에게 충분한 영양과 휴식을 제공하기위해 만든 특별한 느낌의 브랜드로 치열한 동종업계에서 신생브랜드로 등장했음에도 불구, ‘보하라 미인-AOC운동’을 전개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각종 한약재를 이용한 남다른 비법의 국물맛을 지닌 ‘男다른해장국’, 노화방지에 효능이 탁월한 달팽이를 이용한 ‘와우(蝸牛)장사뼈전골’ 등이 있다.

창업자 이정열 대표가 이야기하는 ‘쪽팔리게 살지 말자. 고로 쪽팔리게 일하지 말자.’라는 슬로건아래 직영점3개, 가맹점6개 등 빠르게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다. 문의)053-573-2110


/ 김태훈 기자


▲ ‘대한건아 설발대회’는 점심시간을 이용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플라스틱기왓장 깨기를 통해 외식상품권 및 기념품을 제공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