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헤리티지 스타일의 후지필름 신작, 'X-Pro3' 런칭 프로모션

하수은 기자 / 기사승인 : 2019-11-20 01:26:17
  • -
  • +
  • 인쇄
티타늄 소재로 중후함을 더한 X-Pro3, 28일 출시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런칭 프로모션 기간 구입 고객에게 푸짐한 상품과 증정품 혜택 제공
▲28일 출시되는 후지필름 플래그십 미러리스 'X-Pro3' (사진=후지필름)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Pro3' 출시에 맞춰 사전 예약과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후지필름 X-Pro3는 2610만 화소로 플래그십 모델에 걸맞는 뛰어난 성능과 화질을 자랑하며, 저조도 촬영에서도 빠르고 정밀한 위상차 AF를 실현한다. 162만 화소의 고해상도 틸트 타입의 터치 LCD 스크린과 광학식과 전자식이 모두 가능한 어드밴스드 하이브리드 뷰파인더를 탑재했다.

 

무엇보다 X-Pro3의 돋보이는 부분은 외관이다. 티타늄 소재로 카메라 고유의 클래식한 중후함을 지녔고 외부의 충격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 표면 강화기술 듀라텍 가공으로 동시에 부식과 견고함까지 갖춰 습도와 온도의 변화에도 염려없다.

 

8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필름을 생산하고 개발해온 후지필름은 그 기술과 경험을 카메라의 컬러 퍼포먼스에 결합해 후지만의  독특한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를 만들어 냈다. 이 제품에서도 새롭게 추가된 '클래식 네가티브 모드'와 함께 총 17 종을 즐길 수 있다.

 

▲X-Pro3으로 촬영한 사진 (사진=ⓒJonas Rask/Denmark 후지필름)

 

 오는 28일 출시되는  X-Pro3의 런칭 프로모션 행사는 사전 예약과 정품 등록 이벤트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 후 2월 7일까지 정품을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플래시·외장하드·정품 가죽 케이스 중 1종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18일부터 27일까지 사전 예약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렌즈 할인권과 무상 서비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후지필름 X-Pro3는 오는 28일 출시로, 가격은 2,199,000이며, DR 블랙·DR 실버 컬러는 12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