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핑' 11주년 할인 이벤트 진행...최대 97% 한정 판매

박민희 기자 / 기사승인 : 2019-05-21 11:25: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일요주간=박민희 기자] 골프존이 11주년을 맞아 공식 쇼핑몰 ‘골핑’을 통해 ‘골프용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골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진행되는 골핑 1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로 핑 G400 시리즈의 파격적인 할인 특가전 및 사은품 대전 등 할인 이벤트를 오는 6월 1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골핑 모바일 앱을 통해 매일 진행되는 ‘오늘만 이 가격’과 ‘타임세일’도 눈길을 끈다. ‘오늘만 이 가격’ 이벤트는 △브리지스톤 △풋조이 △캘러웨이 △미즈노 △테일러메이드 △캐디톡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매일 하루 한 제품씩 랜덤으로 24시간 동안 특가판매해 인기 상품을 실속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골프존 제공.

특히 매일 오후 2시마다 진행되는 ‘타임세일’ 이벤트의 경우 △M4드라이버 △보이스캐디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등을 최대 97%의 파격적인 할인 판매가로 제공한다. 단 행사 기간 내 일자별로 제품과 가격이 변동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적립금위크 경우 전 상품 11% 적립금(최대 11000원) 페이백 이벤트로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가 골핑 모바일 앱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2주차에 진행되는 쿠폰위크는 골핑 모바일 앱 로그인 시 쿠폰 증정 페이지를 통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1% 쿠폰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3주차 경품위크와 4주차 패션위크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골프존유통 골핑사업팀 허필운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원하던 브랜드의 인기 제품 구입으로 지인분들과 즐거운 골프라운딩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